아들 이름으로 된 폰 이우진; 010******** 를 번호이동하여 가입신청하엿는데
현재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 명의인(법인)명불일치 ] 가 신청내용과 상이하여 개통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인 경우 홈페이지 로그아웃 상태에서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하신 접수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진행 후 [ 유심보유로 재신청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문자가 왔네요
명의인(법인)명불일치 ] ---> 구체적으로 뭐가 불일치인지
비회원으로 새로 신청하라 하셧는데 지난달과 동일한 상품이 없어졋는데 2월 새로 나온 요금제로 처음부터 새로 가입신청하라는 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