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2-19
어제 18일 12시 30분이후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 LG유플러스에서 문자 메시지로 번호이동동의 동의/미동의를 묻는 메시지가 있는데 활성화가 안되어 "동의"가 실행되지 않아서 개통을 진행하지 못하고 있음니다. 문제해결 방법을 알고 싶읍니다
1
0
비슷한 상황에 애를 먹었는데, 모바일에서 해당페이지의 맨 아래 하단에 동의 활성화 버튼이 인터넷 브라우저의 화면 프레임에 가려지니, 보이지 않았습니다. 폰 기종 가로 세로 해상도에 따라 가려지는 양이 달라질것 같은데 s24울트라는 활성화 버튼이 살짝 보여서 펜으로 가까스로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 완료하였네요. 아이즈모바일에서 화면 설계를 잘못한것 같은데, 브라우저의 메뉴에서 데스크탑사이트 또는 PC에서 확인 해 보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