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요청으로 발신이 중지되었습니다" 후기입니다.
개통 신청하고 유심 배송이 완료되어 셀프개통 시작 -> 홈페이지에 개통 잘 됐다고 나옴 -> 배송받은 유심칩 꼽고 재부팅
테스트로 전화 걸어보니 위의 메시지 나오면서 전화 불가 + 데이터사용 불가
여러번(한 20번정도) 재부팅 or 완전히 껐다가 켜기 해도 같은 증상 (+ 나밍 안됨)
사용 중인 다른 핸드폰의 유심칩 빼고 배송받은 아이즈모바일 유심 꼽고 3번정도 재부팅하니 개통됨!
다시 아이즈모바일 유심을 원래 개통하려던 핸드폰에 꼽고 정상 사용중입니다.
게시판이나 후기에 다른분들이 쓴 팁들을 참고해서 이것저것 해보다가 제가 성공한 방법 남깁니다.
팁 남겨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모두 개통 성공하시길 ㅎㅎ
참고 1) 두 기계 모두 갤럭시 기종입니다.
참고 2) 두 기계 모두 SKT 망 사용입니다.
참고 3) 개통 문자 오니 반갑긴 했는데 문자 내용에 "아이즈모바일" 이라고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디서 온 문자인지 모름
참고 4) 다른 알뜰폰 통신사에서 개통할때는 이런 일이 없었는데(다 같은 기계 + 같은 SKT 망).... 여튼 개통돼서 만족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