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19
kmj 명의의 폰 납부방법 변경을 원합니다. 기존 납부하던 방법이 제대로 적용이 안되었는지 요금고지서가 집으로 날라옵니다. 전화통화는 안되고 온라인에서 납부방법변경은 화면조차 뜨지 않고 도대체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2
0
안녕하세요. 마이페이지에 있는 가입정보 메뉴에서 요금납부 변경이 가능한데 거기가 접속 안 된다는 말씀이실까요? 해당 페이지가 제대로 안 열리신다고 하신 게 혹시 브라우저 문제라면 지금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외에 다른 브라우저로 시도해 보시면 어떨까요? 저는 해당 메뉴에 잘 접속되고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화면이 안 나온다고 하셔서 혹시나 하고 글 남겨 봅니다. https://www.eyes.co.kr/mypage/info
1
2025-04-21
답변감사해요. 화면은 뜨는데 하위메뉴 들어가기가 아예 화면이 안뜨네요. 브라우져를 바꾸어도 안됩니다. 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