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모해 광장

    2시간 전

    신규 개통시 뒷번호 4자리 3개 입력하였는데,,, 하나도 적용되지 않고 개통됬네요?!

    변경 가능하나요???

    • 2시간 전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변경은 일 1회, 90일 동안 최대 2회 가능하며,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해지 후 신청 가능합니다.
      변경하실 번호를 홈페이지에서 대표번호로 설정한 후 신청가능합니다.
      [대표번호 설정]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번호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번호변경
      (신청후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 및 번호확정 후 처리)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 LGU+는 직영점으로 방문하시면 번호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