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01
skt유심교체 하신분 중에 유심보호서비스 가입한거 해지하고 유심변경을 해야하는지 그럴필요 없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엠세이퍼개통차단은 해제해야 유심교체 가능하다고는 알고있는데 유심보호서비스는 말이 달라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4
0
1
어제 가족 것 와서 교체 했는데 유심 인식이 아예 안되고 있어요..오늘은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앗... 기존것도 안되고 새로 받으신 것도 안 되시는 걸까요? 새 것이 안 되는거면 아직 개통이 안 되어서일 것 같은데..
전 가족 중에 먼저 유심보호서비스 가입되어 있는 중에 유심 교체한 분도 있고, 통신사 옮긴 분도 있었고, 아이즈모바일 안내에도 기기변경 시엔 해지하고 기기변경 하라고 되어있지 유심교체 시에 해지 하라는 말은 없어서요, 전 기기변경 한 것도 아니고 유심 변경만 한 건데요... 어제(4/29) 유심 교체 후에 바로 전화도 문자도 수신 발신 모두 안되어서요.. 그래서 유심 전산 작업 중 오류가 난 건지, 유심보호서비스 가입된 상태로 교체해서 문제가 생긴 건지 알 수 없지만요. 일단 아이즈모바일엔 기기변경 시엔 해지 하고 기기변경하시라고 안내 되어 있어요.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새 유심도 기존 유심도 안 되는 상황이면 정말 문제이시겠어요ㅠㅠ 빨리 해결이 되어야할텐데 말이예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