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통화를 대기할 기회도 주지않고 강제 종료해 버리시니 도무지 연결할 방법을 못찾겠습니다.
지금 아이 워치폰(마이퍼스트)사용 중인데요.
홈페이지를 가입하려면 인증을 거쳐야하는데 워치폰의 경우 인증을 받을 수가 없어 가입과 로그인을 못하니 유심 변경 신청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보호 서비스 역시 제대로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유심을 구입하여 준비해뒀는데 변경 절차만 하면 될 것 같은데 요.
일단 아이 번호로 회원 가입이라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시고, 그리고 고객센터 일방적인 통화종료 시키는 부분은 변경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문의 할 수 있는 통로가 아예 없으니 대책이 없네요. 문의글이라도 올릴 수 있어야 하는 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