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8시간 전
안녕하십니까. 지난달에 유심을 교체(sk텔레콤 보안이슈로 인함)했는데. 홈페이지 메뉴(유심기변 신청)를 통하지 않고 우선 자비로 결제하였습니다(홈페이지 임시 개편 전.홈페에지에서 구매) 무상으로 지급해 준다하셨는데. 제 경우 환급은 어떤 방식으로 되는 지 답변 부탁 합니다. 4월26에 신청하고 29일에 수령한 후 상담사 통해서 유심기변했습니다. (최근 유심기변 건으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수고하세요)
1
0
7시간 전
여기로 글을써놔도 알수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아마도 1:1 문의글에 남겨야 알수 있을 것같아요. 또하나 여기서 구입 하지않고 다른곳에서 구입하면 NO로 알고있어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