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요금제에 2개의 전화번호를 가입해 쓰고 있습니다. 이중 한번호를 번호 이동을 신청했는데 원래 신청하려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가 신청이 되어 있어 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상담원 연결이 안돼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유심은 배송이 되어있고 개통은 아직 하지 않은 상태인데 직접 상담할수 있는 방법이 없어 참 답답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상담 직원이 이글을 보신다면 010******** 으로 연락을 주셨으면 합니다.. 유심교체는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번호이동을 하면 유심교체를 빨리 할수 있다는 메시지를 받고 번호이동을 신청한건데 예기치 않은 문제가 생겼습니다.. 빠른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가입자 닉네임은 삼괭이집사이며 이름은 장영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