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7시간 전
와 진심 개쓰레기 통신사 1탑인듯 ㅇㅇ 이심개통 진행해서 기존 유심 망은 끊겼는데 이심 정보를 안보내줘서 개통을 못함 ㅋㅋ 메인폰 아니라서 다행이지 진짜 끔찍하네 그와중에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될 생각이 없고 채널톡? 이건 ai딸깍인데 매크로 질답만 가능해서 ㅈㄴ답답 에휴 개통 자체가 안돼서 옮기지도 못하고 개스트레스받네 걍
1
0
안녕하세요. e심 정보 받을 때는 LTE/5G 망이 끊기기 때문에 꼭 와이파이 환경에서 받으라고 하던데 혹시 와이파이 상태에서도 안 받아지신 걸까요? 저는 e심 사용자는 아니지만, 아이즈모바일 e심 FAQ에 그런 내용이 있더라고요. 한 번 참고해 보세요. https://www.eyes.co.kr/mohae_new/mohae_view/109229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