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모해 광장

    6시간 전

    아이즈모바일 고객관리 정말 답이 없네요.
    현재 계약중인 해선을 해지(계약해지)하려고 5월 9일 해지신청하였고, 5월 11일에 미납 요금을 납부하라는 메시지를 받자마자 바로 입금하였습니다.
    그런데 입금내역은 확인하지도 않고, 오늘(5월13일) 또다시 약 200원이 추가된 금액을 안내해주며 미납요금을 납부하라고 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해도 상담원 연결은 안되고, 제가 해외 체류중이고 전화 수신이 안되서 메일로 3차례 연락 드리고, 입금했다고 메일도 또 보냈는데 확인을 하나도 안하시나봐요. 제발 빠른 시일 내로 당사로 입금한 내역(5월11일 기준) 확인후, 신속히 번호 해지해주세요. 그동안 자잘한 문제 있었어도 참고 썼는데 마지막까지 퀄리티 개선이 안되네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