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고객관리 정말 답이 없네요.
현재 계약중인 해선을 해지(계약해지)하려고 5월 9일 해지신청하였고, 5월 11일에 미납 요금을 납부하라는 메시지를 받자마자 바로 입금하였습니다.
그런데 입금내역은 확인하지도 않고, 오늘(5월13일) 또다시 약 200원이 추가된 금액을 안내해주며 미납요금을 납부하라고 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해도 상담원 연결은 안되고, 제가 해외 체류중이고 전화 수신이 안되서 메일로 3차례 연락 드리고, 입금했다고 메일도 또 보냈는데 확인을 하나도 안하시나봐요. 제발 빠른 시일 내로 당사로 입금한 내역(5월11일 기준) 확인후, 신속히 번호 해지해주세요. 그동안 자잘한 문제 있었어도 참고 썼는데 마지막까지 퀄리티 개선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