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모해 광장

    3시간 전

    90일 이내 통신사 변경으로 rnp@kota.or.kr로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로 보냈는데,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먼저 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저희가
    제한을 풀 수 있는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띄워 주시고...'

    이렇게 나오네요. 연락이 안되서 글 남기는데,
    오류코드를 언제 띄워주실 수 있을까요?

    • 2시간 전

      아이즈로 번호이동 신청을 한번 하시고, 번호이동 실패창이 떠야 합니다. 혹시 번이신청을 하시고 번이실패창도 떳는네 안되신다면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모해광장에 계속 올려 보시지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