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7시간 전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1시간째 개통이 안되고있습니다. 기존통신사는 해지되었고,, 지금 업무마비 상태이고요... 빠른조치부탁드립니다
2
1
0
끝번호 3020 입니다
방금 전
저도 똑같은 상황이었어요.. 많이 답답하실것같아 글 남겨요..생업때문에 손 벌벌 떨면서 4시간동안 찾아보고..결론은 방금 개통됐어요. 혹시 모르니 비행기모드로 설정했다 해제하고 전원껐다가 켜보시고 안되면 또 비행기모드 설정, 해제 반복해보세요..갑자기 개통됐다고 문자 막 오면서 됐어요.. 휴..겨우 살아났습니다..알뜰폰 힘드네요ㅠㅠ 개통 되시길 바래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