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16
아이즈 모바일 건의사항 1. 콜센터가 안된다면 채팅 상담이라도 되게 해주세요. 전혀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 아니면 1:1 상담 게시판이라도 만들어서 글이라도 쓰게 해주세요. (담당자가 답변) 2. 유심1개, 이심1개 번호를 각각 개통했는데, 유심은 번호와 사용량 조회가 가능한데 이심은 아에 뜨지 않습니다. 엄연히 돈 내고 이심비도 다 청구했는데요. 3. 사용량을 바로 조회할 수 있는 앱을 만들어주세요.(당장 아니더라도 만들어졌으면 합니다.)
1
0
2번 질문은 스스로 해결했네요;; 개인정보 변경을 들어가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니 되네요. 하지만 데이터 사용량 알려면; 대표번호를 설정해서 1개씩만 볼 수 있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