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모해 광장

    2025-06-12

    6월 12일 17시 46분경, 딸아이의 요금제와 전혀 상관없는 데이터 사용량 안내 문자가 발송되었습니다. 내용이 이해되지 않아 즉시 확인 전화를 했지만 전화 연결은 되지 않고, 그 사이 18시가 지나 상담도 막혔습니다.

    문자는 늦게 보내고, 고객이 문의할 시간도 안 주는 일처리 방식이 말이 됩니까?
    문의글을 남기려고 해도, 1:1 대화를 시도해도 아무것도 되지 않았습니다.

    잘못된 문자를 보내놓고 퇴근하고 나면 끝입니까?
    고객은 불안해서 집에도 못 가고, 시간만 낭비하며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퇴근해서 밥 먹고 잠들 시간이겠지만, 이게 제대로 된 서비스입니까?

    문자 하나로 고객의 일상을 이렇게 망쳐놓고도 아무 대응이 없다면, 이건 명백한 직무유기입니다.

    내일 아침 첫 업무 시작과 동시에 반드시 보호자 번호로 직접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사과 한마디로 넘어가려 하지 마십시오. 확실한 해명과 재발 방지 방안까지 듣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매우 불쾌하고 실망스럽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