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해외에 거주중인 상태입니다.
현재 문자 메세지 및 전화를 받을 수 없어, 본인인증이 안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PASS 본인인증 앱 또한 휴대폰인증 불가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요금제를 바꾸려고 해도 본인인증이 불가하기 때문에, 바꿀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게시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해지등 모든 방법을 시도해보았으나, 문자 메세지 및 전화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단, 번호이동/신규 개통 시 기본적으로 가입되는 국제전화발신금지, 음 성로밍차단, 데이터로밍차단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으면 수신/발신 모두 이용하실 수 없으니 출국 전 해당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주세요.) 이 방법은 이미 시도해보았으나, 여전히 문자 메세지 및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현재 위 문제로 인해 본인인증을 할 수 없어 여러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해외에서 전화 및 문자를 받을 수 있는 요금제로 바꾸고 싶지만 본인인증이 안되는 현 상황에서는 스스로 해결 할 수 없음으로, 고객센터에서 해결을 위한 해답을 받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