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7-09

    안녕하세요.

    아내가 SKT 사태 이후로 번호가 불통이 되어, 본인인증과 회원가입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대신 문의 드립니다.

    해외에서 본인인증용으로 SKT망 알뜰폰을 개통하여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 사태 이후 제 번호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했으나, 아내 번호는 전화와 문자 모두 수신 및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한국에 잠시 방문했을 때도 동일하게 전화와 문자가 전혀 안 됐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았지만 상담원 연결은 되지 않고, 안내 음성으로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라는 안내만 받았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유심 교체를 신청해 새 유심을 받았지만, 등록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한데 현재 아내는 본인인증(PASS 포함)이 불가능해 유심 등록 자체가 안되는 상태입니다.

    해지도 못 하고 요금만 계속 납부 중인 상황이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5-07-09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통신 장애에 대한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지원>자주하는 질문>개통 후 유심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를 통한 문의 접수
      또는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의 상담사 연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5-07-09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통신 장애에 대한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지원>자주하는 질문>개통 후 유심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를 통한 문의 접수
      또는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의 상담사 연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