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내가 SKT 사태 이후로 번호가 불통이 되어, 본인인증과 회원가입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대신 문의 드립니다.
해외에서 본인인증용으로 SKT망 알뜰폰을 개통하여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 사태 이후 제 번호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했으나, 아내 번호는 전화와 문자 모두 수신 및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한국에 잠시 방문했을 때도 동일하게 전화와 문자가 전혀 안 됐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았지만 상담원 연결은 되지 않고, 안내 음성으로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라는 안내만 받았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유심 교체를 신청해 새 유심을 받았지만, 등록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한데 현재 아내는 본인인증(PASS 포함)이 불가능해 유심 등록 자체가 안되는 상태입니다.
해지도 못 하고 요금만 계속 납부 중인 상황이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