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7-09

    skt -> [K]CU&롯시 11GB+일2GB로 변경했습니다. (skt -> 알뜰 kt로 번호이동 중)
    1.
    위약금이 35만원 이상 나와서 '타사 미청구금액 기준 350000초과로 번호이동 불가합니다.' 라고 뜨네요.
    그래서 skt에 문의해보니 새로운 알뜰폰 통신사 쪽에서 확인하고 그거를 skt로 전달하면 skt에서 저에게 연락을 준다는 것 같은데 이 절차가 맞는지, 언제쯤 가능할지 연락드립니다.

    2.
    그 이후 skt에서 할부원금을 카드로 결제하면 이후에 환급을 받는 절차인지 궁금합니다.

    3.
    [K]CU&롯시 11GB+일2GB -> [K]CU&롯시 100GB+
    같은 알뜬폰 kt로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는지, 변경해도 혜택이 유지가 되는지, 변경하려면 어떠한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2025-07-09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위약금(공시지원 -단말기 할부금)이 있을 경우 셀프개통이 불가하며, 상담 개통 전환 후 개통 진행 됩니다.
      위약금 환급 절차의 경우 일반 skt 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할인 이벤트 요금제 변경의 경우, 모해 게시판을 통해 진행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