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통신사는 이미 해지되고, 개통도 정상적으로 안되는 분들
본사 찾아가세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본사방문함, 여긴 절대 유선응대, 홈페이지 응대도 절대안함.
이슈가 해결될거라고 기대하지마시고 본사가세요ㅡㅡ 지방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쓰라는건지
개통취소(환불금 결재)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취소가 안되서 방문했는데, 직원말이 셀프개통시 오류가 난거라 환불금내고 취소접수"완료"라고 써있어도 취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거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개통으로 하다 이슈가 생긴거면 본인들이 확인하고서 이슈해결했을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셀프개통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절대 대응/문의 안받는다. 무조건 방문문의만 가능하다고 적어놨어야하는거 아닌가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