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전 통신사 인증불일치로 개통이 안된다는 안내문자(알림톡)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전 통신사 인증 불일치는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이름이 잘못입력된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에요. 아래 확인방법을 참고해 확인해주세요.
[통신사 및 통신망 확인방법]
- 통신사확인 :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114통화
- 통신망확인 : 휴대폰 좌측상단에 통신망 표기 확인
※ 알뜰폰을 이용하셨다면 알뜰폰+통신망 선택 > 알뜰폰 사업자명+통신망을 선택하세요.
※ 정보확인 후 알림톡을 통해 발송된 링크로 수정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정상유무가 확인되면 자동으로 개통 담당자에게 전달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