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가입제한을 해제하라는 안내문자(알림톡)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가입제한 해제 요청 알림톡은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발생해요.


이 경우 M-safer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가입제한 해제 후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개통실에서 확인하고 개통절차를 진행해요.


※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부터 모든 통신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에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