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번호변경은 일 1회, 90일 동안 최대 2회신청할 수 있어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해지 후 신청해 주세요.
[번호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번호변경
(신청후 고객센터에서 통화로 본인 확인 및 번호 확정 후 처리해요)
[통신망별 주의사항]
- SKT : 번호변경 후 유심인식 문제로 유심변경이 필요할 수 있어요.
- KT : SMS로 단말기 인증이 가능한 상태에서 번호변경 진행할 수 있어요.
- LGU+ : 확정기변후 번호변경할 수 있어요.
※ 확정기변에는 단말기 모델명, 일련번호, IMEI 번호를 알아야돼요.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17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1시30분~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변경/정지/해지]
더보기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