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변경신청은 아래내용을 참고하세요.
단, 아이즈모바일을 이용중인 고객님이 다른 할인 요금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사용중인 통신망과 다른 통신망의 요금제로 번호이동 신청해주세요.
[요금제 변경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요금제 변경
[요금제 변경 신청시 주의사항]
1) 요금제 변경 시 프로모션 할인혜택 등은 소멸돼요.
2) 월 중 변경 시, 사용일 수에 따라 각 요금제 별로 기본료 또는 제공량이 일할 계산돼요. (제공량 초과 시 초과요금이 과다 청구될 수 있으니 월말, 월초에 변경하길 추천해요)
3) 아이즈모바일내 다른 통신망 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하며, 선불요금제>후불요금제로 변경도 불가합니다. (번호이동 가능)
4) LGU+ 할인요금제 이용중 월중 변경시 기존요금제의 당월 할인은 적용되지 않아요.
예) 9월 16일 요금제 변경시 9월1일부터 15일까지 할인 요금은 적용 안되며, 정상가격의 요금이 부과돼요.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시면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사로 방문해주셔야 해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가지고 방문하셔야 해요.
본사: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17층
평일 오전10시~17시30분(점심시간 11시30분~13시제외) 방문 가능해요.
*2024.04.01부터 정부의 구비서류(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증빙서류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어요.
최근 이슈 문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