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28

    제 요금제가 언제까지 인지 알고 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8

    안녕하세요
    바로유심 (nfc)유심 구매해서 개통했습니다
    몇번을 껐다 켜도, 삼성페이를 다시 깔아도
    유심오류멘트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주문번호 카톡 주고 유심 받고 셀프 개통 연결하니 주문내역이 없다네..
    아..그래서 일반 개통인가 하고 기다려도 보고 다시 해보려고 하니 주문번호가 있다네.. 머 어쩌라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서 요금제변경을 신청했는데 이런 경우 기존의 유심 사용이 불가한가요?
    그럼 요금제 변경을 취소하고 싶은데 취소 반영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셀프개통진행중
    이전 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뜨는데 5분이 넘도록 창이 바뀌거나 넘어가지 않습니다.
    언제 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AS 관련 전화도 며칠동안 받지도 않고, 해지는 분실된 폰으로만 가능하고, 채팅 상담사는 있지도 않고, 할 수 있는게 없음, 요금은 계속 나옥 해지는 안되고 ㅎ 그래서 민원 지대로 넣었음, 다들 조심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알뜰폰으로 개통하여 사용중에 핸드폰 분실하여서 해지 신청할려고 하는데, 고객센터는 연결 되지도 않고 전에 해지 관련해서 적었던 글은 다 삭제된 후 계속 요금이 청구되는게 말이나 됩니까? 사용중인 핸드폰이 분실되었으면 인증번호 자체를 받을수 없는데 그 폰으로 인증번호 받아서 해지를 진행하라는게 말이나 되냐고요 , 소비자보호원이든 공정거래위원회든 통신 관련 기관에 전부 다 민원 넣을테니까 알아서 대처들 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사용량 조회를 하려는데 통신이 잠시 되지않는다고 조회가 안됩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아이즈모바일에 가입한게 후회가 막심입니다. 뭐하나 제대로 조회되는게 없네요. 고객센터가 있기나 하는건지. 어이가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후불제 사용 중인데 데이터를 모두 사용했는데 추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jQuery360009655190173056338_1743049237024
    전화 부탁드려도 될까요?? 010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고객지원 게시판은 비공개로 전환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 개인정보가 다 보이네요.
    기존 1:1 질문했던 것들도 보이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챗봇은 질문을 따로 할 수 없고 지정한 메뉴만 볼 수 있으니,
    기존 고객센터 메뉴와 다를바없는데 왜 저기로 질문하라고 만들어뒀는지 답답하네요.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통화내역조회하고싶어서 통화내역 신청서는 받았는데,
    해당 신청서를 어디에 어떻게 제출해야 되는지 안내부탁드립니다.
    1;1 질문을 참고하라고 메일에 적혀있던데,
    1:1 질문했던 내역을 볼 수가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모델명:C3970
    일련번호:0357986
    휴대폰이 고장나서 빨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박예림
    010********
    skt 에서 kt로 번호이동 셀프개통 하려하나
    셀프개통 중입니다 화면에서 1시간 넘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모바일, 탭, 컴퓨터 다 시도했지만 안됩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3월 초에 롯시 밀리 개통했습니다 15일 롯시 관람권 지급한다고 했는데 기다려도 안뜨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안녕하세요 esim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사전동의후 다음단계에서 오류가 자꾸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에서 SK망으로 2회선을
    사용중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용량을 확인하려는데 대표회선으로
    지정된 회선은 잘 보이는데 나머지 1개 회선이 보이지
    않는 상태입니다.
    회원정보변경에서 나머지 회선을 추가등록 시도했는데
    "이미 등록된 번호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고 회선
    추가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추가회선을 등록하고 사용량 확인이 가능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번호이동 신청서 정보가 잘못되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LG 알뜰폰을 이용중입니다.
    이번에 아이즈모바일 KT망으로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셀프개통하려고 보니 진행이 안되어서
    신청서를 확인해보니 알뜰폰에 체크되어있지않고 LG로 체크가 되어있더라구요
    이것때문에 안되는것같기도 한데..
    일반개통으로 전환하여 신청해둔 상태인데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lte 속도제어 해제는 홈페이지(인터넷)를 통해 신청이 불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LTE속도제어 해제 신청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안녕하세요
    몇달전 미성년자인 자녀 휴대폰을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려고 하니 제 명의로 안되어서
    서류를 갖춰 미성년 자녀이름으로 가입하였습니다.
    가입후 일정기간이 지났으므로 미성년 자녀이름에서 제 이름으로 가입자를 변경하고 싶으니 방법을 알려주셔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7

    제 딸 아이디로 글을 씁니다. 신용카드가 바뀌어 제 딸들 결제방법을 바꿔야 하는데요. 딸 아이디로 들어가서
    고객센터 - 납부방법 으로 들어가서 새로운 신용카드로 등록을 하는데
    법정대리인 정보입력란에 가족관계증명서 첨부에서 넘어가질 않습니다.
    첨부를 누르고 해당 pdf 파일을 선택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업로드 시간이 걸리나 싶어서 1시간을 넘게 기다려봐도 반응이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요금을 내고 싶어도 낼 수가 없어요 ㅠ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