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5-27

    해지부탁합니다

    010********번 해지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가입한 요금제 데이타사용량을 전부 다 쓰면 데이타차단되는거 아닌가요?..사용량조회 해보니 마이너스로 표기되어있는데 어찌된건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게시판에 문의한 내용이 왜 없어진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기존 가입내역을 유지하면서 일반 유심을 NFC유심으로 변경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1:1 문의로 OMD등록신청 했습니다.
    오늘중으로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마이페이지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뜹니다.

    인터넷 해지가 되지 않습니다.
    sk알뜰폰
    010********번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방글
    해지처리 부탁드립니다.


    해지처리 결과는 010******** 번으로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셀프 개통중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라고 뜨네요 일단 상담원 개통으로 바꿔놓긴 했는데 이유가 무엇으며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유심으로 받았으며, 개통으로 인한 담당자가 배정 되었다고 합니다
    언제쯤 개통이 될런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7

    안녕하세요
    번호이동으로 신청하고 유심을 방금 수령했습니다.
    오늘(5/27) 개통하지 않고 새로운 달이 시작되는 6/1에 셀프개통으로 진행해도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6

    19년도부터 동일한 실물유심 쓰고있고요
    해외체류중인데 유심 장착 시 서비스없음 문제 발생으로 1:1 문의에 상담문의 작성했습니다
    그동안 몇년간 해외에서 한국에서 항상 별 문제없이 사용했고, 지난달까지 요금도 잘 빠져나갔습니다
    현재 시스템없음 상태이구요
    문자 수신이 안되는 문제로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없어서 업무 마비 응급상황입니다
    빠른 도움 부탁드려요 ㅠㅠ

    1:1문의 확인 후 추가합니다
    이미 10회이상 껐다켜기 해봤고 네트워크 재설정도 해보고 유심 재장착도 해보고 유심 표면 극세사천으로 청소도 해봤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6

    개통이 안되어서 중요한 것들을 다 못해 손해가 무척 많았어서 황당합니다. 이전통신사에서 변경해서 이전것도 사용 못하게 해 놔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난감한 3일을 괴롭게 보냄. 연락도 안되고 전화도 안되고 손해 배상 받아야 할 만큼 괴롭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6

    아직도 개통이 안되어서 몹시 불편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5

    자동이체 계좌에 잔액이부족하여 미납되었는데요
    미납요금 납부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4

    외국에서 생활하는데 한국에 나왔을 때 1~2달만 데이터와 발신전화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어떤 것이 유리한가요? 요금제 변환을 한 후 2달 후 다시 요금제 변경을 할 때, 현재 사용하는 것처럼 저렴한 요금제를 찾기가 힘들어요. 원위치로 돌아오는 것은 아니니까요? 이런 경우 어떻게 알뜰폰을 알뜰히 사용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4

    010******** 이지모바일에서 아이즈모바일로 5월16일에 번호이동했는데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에 조회가 안되네요
    개통할때 유심인식이 안되어 다른폰에서 인식후에 원래폰에 넣어서 사용중입니다 사용량조회를 오늘 해보려고 하니 가입정보조회가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3

    명의변경 하면 인증하고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3

    셀프 개통 중 이렇게 뜨는데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3

    21일 개통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사용량 및 기타 조회가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3

    5월 20일에 가입했습니다.
    전화량이 1000분인 요금제입니다.
    그런데 음성잔여량이 왜 마이너스로 표시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23

    USIM 변경신청서는 어디있나요?
    홈페이지-고객센터-서식지다운 출력 메뉴가 없습는데.

    온라인으로 인증이 안되어 찾고있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