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6-30

    안녕하세요. 제 기기에 다른 유심을 꼽은 후에 제 유심을 꼽았는데요. 그후부터 아예 유심 인식이 되지않습니다. 조치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2025-06-19일 새로운 요금제 개통후 전화 발신 수신이 잘 안됩니다.

    금일 2025-06-30일 실험하였을때,

    발신 : 안테나 2개에서 1개로 줄어든 다음에 30초 동안 통화음 없이 있다가 그냥 끊김

    수신 : 회사 전화로 제 전화에 전화를 걸었을 때 회사전화에서 통화음은 들리지만 제 휴대폰 전화 안옴. 안테나는 0개, H+로 뜸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업무용으로 개통을 했다가, 몇 달 간 사용하다 업무용 폰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다시 켜보니 사용이 정지 되어 있었습니다.

    아마 요금을 못내서 정지가 된거 같은데 그걸 풀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핸드폰 문자가 안되니 인증을 못해서

    다른 핸드폰번호로 가입을 하여 글을 남깁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안녕하세요. 개통 후 업무용으로 사용하다가, 업무를 중단하게 되어 신경을 못쓰고 있다가 이번에 다시 업무용 핸드폰을 켜니 핸드폰이 정지가 되어있엇습니다.
    아마 요금을 내지 못한거 같은데요. 요금 납부 가능한 채널을 알고 싶습니다.

    현재 업무폰 번호로는 인증문자를 받지 못해 홈페이지 가입이 불가능한 상태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번호 이동을 하려는데 미납요금때문에 불가한 상황입니다.
    채널톡을 이용해도 가상계좌가 오지 않고 전화를해도 받지 않는 상황이니
    문자로 가상계좌를 보내주신던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휴대폰 교체하여 e-sim 신청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9

    해외 이심 사용 후 유심이 인식이 안됩니다. 이심으로 변경 신청했는데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지금 전화를 급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알뜰폰허브로 신청했었고 거기에는 결제자 이름을 넣는 칸이 없었는데
    셀프개통하려고 보니깐 결제자 이름이 안 맞다고해서 신청서 다시 보니깐 여기 신청서에는 결제자 이름이 빠져있더라구요.
    지금 제 이름으로 수정해서 바로 셀프개통 하게 해주세요. 그리고 정보조회는 또 비회원으로만 해야 보이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해지)

    SKT 에서 KT로 신청을했는데 샐프 개통과정에서 해당 문구가 뜹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알뜰폰 허브 통해서 21일 가입 신청을 했구요 문자로 번호 이동 제한있어서 개통이 안된다고 해제 하라고 해서 진행했습니으다.. 그럼에도 진행은 안되었고 25일에 해제 안되어있어서 취소 처리 한다고 하더라구요 분명히 확인하고 가입제한 다 해제 했는데도 여튼 그래서 다시 제신청 하려고 하니 신청하는 요금제가 6월 30일 기준까지 혜택이 제한이 잇어서 포기 하고 7월에 다시 신청 하려고 했는데 기존 핸드폰 통신사도 먹통이고 새롭게 개통이 되었나하고 유심을 옮겨서 했는데도 연결이 안되고 결국에서 다 먹통 상담원 통화도 어렵고 메일 하나 보낼데도 없고 채널톡이라고 하는곳을 내 이야기는 쓸수 있는 곳도 없고 참 답답하네요...
    여튼 허브 통해서 제 신청 했습니다... 유심도 있으니까 빠른 번호 이동 개통 완료 해주세요.....고객정보 있을테니 카톡이라도 주시던지 .....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기존 휴대폰 고장으로 인해서 휴대폰 기기를 변경하였는데 가입자정보를 인증하지 못함 이라고 나옵니다.
    오류번호는 6번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1시간 2시간째 안넘어가고있어요

    오늘 안에 폰 써야되는데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안넘어 가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켜둔지 1시간 지났는데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요금제 지금 바꿀수잇어요? 저?



    아이즈 (100분/5GB)
    5GB 통화 100분 월 1900원짜리 쓰는데

    지금 같은 요금제 월 1,450원 이벤트하네요?

    갈아타려고 하는데

    어떻게해야하죠

    ...더보기
  • 1:1문의

    2025-06-28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과정에서 자세한 설명도 없고 해서 '단문메시지'를 해지 했습니다.

    이게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는 기능을 해지하는 옵션이네요?
    다시 신청하려고 부가서비스를 아무리 찾아봐도 신청할 방법이 보이지 않습니다.

    해당 옵셥을 신청할 수 있는 옵션을 부가서비스 페이지에 추가 해주세요
    그리고 28일~30일까지 수신 받지 못한 메시지 내용이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는 온라인으로 변경 및 해지 신청 확인 시 순차적으로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5.04.27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7일동안 가능) 등록 후, 해지된 번호 사용불가 내용과 실시간 사용금액 납부방법을 비상연락처에 문자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입금이 계속 확인되지 않아서 해지전 정지는 자동 해제되었으며,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5.05.05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었으나 영업일이 아니였습니다.(해지전 정지 상태)

    25.05.08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 등록 후, 해지 안내문자와 해지금액 납부를 비상연락처에 문자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입금이 계속 확인되지 않아서 해지전 정지는 자동 해제되었으며,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5.05.12 온라인으로 해지신청되어 해지전 정지 등록 후, 안내내용과 납부금액을 비상연락처에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25.06.27 현재까지도 해지금액은 입금되지 않았기에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으로 해지신청을 여러차례 하셨기에 해지금액을 입금해주시면 해지처리 진행하겠습니다.
    다만 해지전 정지는 6/27~7/3이기에 해지되지 않을 경우 7/4 정상 회선이 됩니다.
    이메일로 금액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순차적으로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우리는 굉장히 정확하고 철저하게 일한다는 어필로 들리는데
    정말 그렇게 생각합니까?
    심지어 날짜순으로 친절히 정리해주니 서비스가 엉터리라는 게 참 더 여실하네요.
    저한테 보냈다는 문자는 도대체 어떤 번호로 보냈길래 단 한 건도 수신이 안 된 걸까요?
    스팸 문자는 수도 없이 들어오고, 다른 문자도 다 누락 없이 도착하는데 왜 아이즈모바일에서 보냈다는 문자만 한 건도 받은 게 없을까요?
    우리는 해지를 해드리려고 최대한 노력했는데, 이게 다 제때 돈을 안 보낸 고객님 탓이다라고 말하고 싶은 겁니까?
    그 돈 내기 싫은데 대여섯 번 연속으로 해지 신청을 했을까요?
    매번 다시 해지 신청하는 것도 홈페이지 로그인해서 무슨 인증이 필요하고 어쩌고 아주 번거롭고 짜증나는 일입니다.
    도대체 고객센터 전화는 왜 그렇게 연결 안 되게 해놓은 거죠? 그리고 여기 고객지원 게시판도 참 애매하게 만들어놔서
    가능한 한 못 찾게 해두었죠. 챗봇에서 한참 헤매다 포기하고 나가게요. 그럴 거면 고객센터 운영을 왜 합니까?
    쓸데없이 유심 구매하고, SKT 회선이라서 개인정보까지 어이없이 털리고
    저렴하게 이용해 보려다가 개통부터 해지까지 뭐 하나 수월하게 되는 게 없군요.
    덕분에 알뜰폰 업체의 주먹구구 서비스에 대해 확실히 알았고, 앞으로 다시는 이용 안 하려고 합니다.
    돈을 좀 더 주더라도 고객센터 전화는 제때 연결되는 곳이 좋겠네요.
    "25.06.27 현재까지도 해지금액은 입금되지 않았기에 해지처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에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그럼 제가 마지막 고지받은 금액인 2,410원만 입금하겠습니다.
    신호 한 번 사용한 적 없는데 마음대로 해지신청 취소시키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 되고 이메일도 무시하고 시일만 지나게 한 뒤 5,240원을 청구한다구요?
    2,410입금했으니 해지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안 될 시 공론화하고 제가 할 수 있는 조치는 다 취할 테니 한번 싸워보시죠.
    몇 천원에 목숨 걸어봐야겠네요. 미안하지만 그 돈 길에 버리면 버리고 말지, 이 회사에 가져다줄 돈은 1원도 더 없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오늘 회원가입하고 유심구매 3개 (sk망 8,800 :1개,5.500:2개) 구매 했어요. 엄마 아빠도 바꿔 드리려고 같이 구매 했는데..통신망 바꾸려고 취소 신청했는데 1개 (5,500원)만 취소 처리 되었네요.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아이즈모바일로 평생요금제 번호이동 신청후 몇시간 지나지않아 요금이 인하되었습니다.
    배송이 시작되었고 유심은 도착전입니다.
    미성년이고 셀프개통은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1. 이경우 인하된 요금제 적용이 가능할까요??
    아니면
    2.개통시에 연락이 오면 인하된 요금 적용 요청을 하면 될까요??

    3. 안된다면 신청 취소(유심배송비 납부) 후 다시 개통신청을 해야 할까요?

    인하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이용료 이중출금건으로 연락드릴 방법이 없어 글 남깁니다.

    3개 회선 해지해서 이용료 별도로 입금했는데, 이용료가 또 빠져나갔습니다.
    내용 확인하면 연락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아이즈모바일 KT 망 개통완료, 유심장착 후 이용하라고 하는데 유심장착 후 아무리 휴대폰 껐다 켜도 신호가 잡히지 않아요. 바로유심에 S25울트라 입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