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5-09

    이심 발급 요청한지 하루가 넘도록 연락이 없음 114 전화해도 대기중하다가 끊김
    얘네 고객센터는 있으나 마나인듯.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삼성페이 및 교통카드 사용 불가입니다. USIM 등록은 다시 갱신해주시든지 OTA 신호 쏴주시든지 조치 좀 취해주세요. 답변 문의 하니깐 휴대폰 최신버젼 업데이트하고 연락하라는데 이미 최신버젼인거 확인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SIM 카드 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없음이라고 떠서 삼성페이 및 모바일교통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지원팀 답변으로는 휴대폰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하고 연락하라고 하는데 이미 다 업데이트 하고 최신버젼인거 확인한 상태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OTA 신호 보내주시던가 다른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 같이 주문하였는데,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 분실 유심 따로 처리해야하나요? 유심 재배송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번호이동 하려고 휴대폰 인증을 눌러서 pass로도 해보고 문자인증으로도 해보고 핸드폰으로 해봐도 다 이렇게 나오고 진행이 안되는데 해결책이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주문번호10546269
    오류 수정요청
    개통직원 연결하여 개통요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밀리의 서재 무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 가입하고
    밀리의 서재를 다운받아서 볼려고 하는데
    무료가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다른전화로 제 전화기로 전화를 하면 전화기가 꺼져 잇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기가 네트워크 오류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하면 될 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해지 신청 어제 했는데 연락이 안와요 114도 통화 안되고 언제 연락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신규가입 으로 개통 유심 배송중인데 번호가 맘에 안들어서 번호변경신청합니다.
    회원정보에 010-2489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2024년 05월 06일부터 금일까지 자동/정기결제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카드승인 실패 알림이 오고있습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소액결재 등 다 핸드폰 결제 다막아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안녕하세요
    현재 SKT 11GB 일 2GB 3Mbps 요금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요금제의 프로모션 기간 만료가 임박하여, 아이즈모바일 KT 11GB 일 2GB 3Mbps 밀리의 서재 요금제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때 5월 중도해지 시 데이터 기본제공량의 일할계산 초과분 만큼의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기본 제공량 11GB 중 5.82GB 사용으로 일할계산 대비 약 3.6GB 초과 상태임.)

    ※ 기존 다른 분들의 동일 질문 내용에 답글은 "QOS 옵션이 있는 무제한 요금제는 중도해지 시 추가요금이 없다." 였습니다. 요금제 상세 페이지 설명 중 데이터 초과분에 대한 것을 이해하기 쉽게 바꾸신다고 했는데 아직 그대로라 혼선이 심합니다.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할듯 싶어 문의드리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신청이 안된거 같아요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안되네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1:1문의 남긴 내용(IMEI 등록요청) 빠른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중 해피콜도 없이 개통되었는데 월요일 오전 고객센터 통화연결도 되지 않아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안녕하세요

    현재 SKT 11GB + 일 2GB + 3Mbps 요금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요금제의 프로모션 기간 만료가 임박하여, 아이즈모바일 KT 11GB + 일 2GB + 3Mbps + 밀리의 서재 요금제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때 5월 중도해지 시 데이터 기본제공량의 일할계산 초과분 만큼의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기본 제공량 11GB 중 5.82GB 사용으로 일할계산 대비 약 3.6GB 초과 상태임.)

    ※ 기존 다른 분들의 동일 질문 내용에 답글은 "QOS 옵션이 있는 무제한 요금제는 중도해지 시 추가요금이 없다." 였습니다.
    요금제 상세 페이지 설명 중 데이터 초과분에 대한 것을 이해하기 쉽게 바꾸신다고 했는데 아직 그대로라 혼선이 심합니다.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할듯 싶어 문의드리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2024-05-06일 LGU+통신망 요금제. [L]무한10GB+1Mbps요금제로 번호이동 샐프개통했습니다.
    상품 안내에 있던 '유독쿠폰지급: 6개월간 매월 4,400원'은 언제, 어떻게 받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가입시 2단계 기존 통신망 기재시 sk 7모바일 사업자가 뜨질않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원래 공휴일에 개통안되는거 맞나요?? 선불폰에서 넘어온거라 셀프개통이 안된다는데 유심 산지 이틀짼데 아직 개통이 안됐어요 신청서확인도 본인인증창만 뜨고 안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저는 셀프개통 시도하다가 안되서 주말에 기다렸다가 전산개통으로 개통했습니다

    다행히 담당자 분께서 한 번에 개통 처리 해주셔서 다시 넘어올 수 있었네요

    전화기는 s23u 이구요 개통이 완료됐다고 카톡이 와서 유심 갈아끼우고 했는데 비행기 모드 신공이 안 먹히더라구요

    수동으로 나밍하려고 했는데 이것도 왠지 하나도 안되서 껐다 켜니까 바로 통신망 잡네요

    유심 초기화 해야되나 걱정했는데 혼자서 잘 해결됐습니다 담당자 분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5

    정광균
    주문번호 10545504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