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03

    유심인식안됨. 개통철회
    셀프개통했고 쓰여진 해결방법 다 해봐도 안됨.개통철회해주세요.콜센터연결도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미납요금 납부
    미납요금 납부하려고합니다.납부방법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중앙기관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재부팅 재재재부팅해도 안돼요 대체 왜이러는거에요?? 유심오류인가요?????? 그럼 다시보내주시던지 어떡하란 말이에요 몇일동안 지금 폰이 먹통이에요 kt에서 skt로 옮겼는데 kt만 작동이 돼요 skt유심은 먹통이라구요 0107469****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Esim 재발급 요청드립니디. 급해요
    프로파일이 만료된것 같아 이심 재발급 요청드립니다. Esim을 삭제한 상태라 qr인식이 안됩니다. 혹시 몰라 기기변경 신청 해두었습니다. 메일로 재발급 관련 안내사항 보내주세요ㅜㅜㅜ김다*010 6889 ****dawun****@naver.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납부방법 변경
    납부방법을 변경하였는데 담당자가 확인 중이라고 뜨네요..!언제쯤 변경이 완료 되는건지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이렇게 해지 차일 피일 미루면서 소비자만 요금을 더 내야하는게 정상적인가요?
    안녕하세요 12월에 해지 문의를 드렸는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래서 신청하려니 해지하려해도 담당자가 확인 중이라고 만 나옵니다.이렇게 차일 피일 미루면서 소비자만 요금을 더 내야하는게 정상적인가요?어이가 없는게 해지 신청을 받으면 그걸 해주면되지 왜 담당자 확인 중이라고만 나오는 메뉴 계속 선택하라고 하시나요?전화 연락을 하면 전화를 받지도 않고 홈페이지 신청하라그러고 홈페이지 신청하니 메뉴 알려주더니 그 메뉴 선택하면 담당자가 확인 중이라고 아예 작성이 안됩니다.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010 2118 7102 유심불량 해지원함 당장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3

    일반개통 오늘 개통가능한가요?
    개통 밀려있으면 셀프개통으로 바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USIM 재활용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복 많이 받으세요.작년에 아이즈모바일 KT망으로 개통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이번 달에 아이즈모바일 SKT망으로 요금제를 변경하고싶은데요현재 아이즈모바일에서 구매해 사용하고 있는 유심(KT)을  SKT망으로 요금제 변경 후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유심을 새로 구매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중립기관
    중립기관 때문에 휴대폰이 먹통이 되었어요 신분증 제출했으니 빨리 좀 풀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010-7469-****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재발송 운송장번호
    재발송 운송장번호 공유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밀리의서재ㅡ요금제 약정있나요?
    밀리의 서재 요금제 약정 있나요?무약정 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번호등록 실패
    유심 삽입시 번호등록 실패라고 뜨고 아무것도 안 됩니다 이거 처리 언제 해줍니까?지금4일째 폰 못 쓰고 있어요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납부일자 확인
    카드 납부 신청했는데납부일이 언제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개통 관련
    기존 사용하던 통신사는 사용이 끊겨서 사용이 안되고 있고여기 개통신청한것도 사용이 안되고 있습니다.빨리 개통처리를 해줘야 사용할수 있는데 언제 처리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제발 전화좀 쓸수 있게 해주세요 다시는 가입 안하겠습니다.
    취소 불가. 연락 불가. 1:1답변없음전화기를 너무 쓰고 싶어요 제발 놔주세요 제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가입신청시 유심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다른 통신사 셀프개통 신청 할 때는 초반에 유심 있느냐 여부부터 유심 시리얼 입력까지 해야 하는데 아이즈모바일 셀프개통은 유심 여부를 묻지 않고 진행하네요. 마지막 화면에서는 유심 배송을 위한 주소 확인을 하는 것 같은데 유심을 가지고 있다면 언제 확인하는지 궁금해서 1: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겼어요.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요금제 금액이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12000원이라고 되어있어서 바꾸려고 신청했습니다.근데 오늘 보니 같은 요금제가 15000원으로 올라있더라구요..저는 15000원으로 적용되는것이 맞겠죠? 오늘 유심 발송됐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로밍중 요율 문의
    kt망으로 사용 시, 로밍 중 일반 전화 수/발신 시 요율이 궁금합니다. 안내 부탁드립니다. KT와 동일하다면 1초당 국가 관계없이 1.98원으로 같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셀프개통으로 변경
    번호이동건으로, 현재 개통담당자가 배정되어서 셀프개통이 안되고 있는데요... 셀프개통 할 수 있게 담당자 배정 철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02

    유심 인식이 잘 안되고 전화 연결이 안됩니다.
    번호이동 후 유심칩 넣고 인식이 안되어 여러번 넣었다 뺐다, 전원을 껐다 켰다 했더니드디어 왼쪽 위에 통신사 인식이 되었어요. 통화해보려고 하니 발신이 제한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른 전화기로 전화해보니 전원이 꺼져있다고 하네요. 분명히 전화기는 켜져있고 왼쪽 위에 통신사 인식도 되어 있는 걸 확인했는데요.혹시나 싶어 다시 껐다 켰다도 해봤으나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서 어떻게 더 해야 하나요?연결 안되면 걍 해지할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