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15

    며칠전에 010******** 번호이동하여 사용중입니다.
    해당 번호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하려해도 제 홈페이지 로그인하면
    해당번호의 데이터를 볼 수가 없습니다.

    기존 010******** 자료는 확인 가능한데
    번호이동한 010********은 자료가 없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체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5

    sk e심 변경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신청하는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회원가입 후 요금제를 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름과 주민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와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개통 진행중입니다.
    지금 30분째 진행 중인데 도대체 언제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유심 인식 불량? 으로 현재까지 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유심인식 불량 건으로 글 작성하는게 있어서 글 작성했는데 이게 신청이 된건지 안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런 연락이 없음)

    번호이동으로 유심 교체하고 전부다 완료 했는데 유심이 핸드폰에서 인식을 잘 못해요

    비행기 모드 들어갔다가 풀고 하면 잠깐 연결되는데 몇 초~몇 분 후 다시 유심인식을 못합니다 다른 핸드폰으로도 해봤는데 마찬가지로 인식을 못하네요

    유심 빨리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이심으로 셀프개통 진행하려는데 셀프개통을 시작하고 eSIM 가용 단말기 조회에서 단말기조회하기를 누르면 연동 오류2 (*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라고 뜨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KT 롯시&밀리 100GB 상품 셀프개통 신청서 다 작성하고 유심사서 개통 진행중 창에서 1~5분 정도 소요된다 길래 기다리는데 지금 30분 넘게 안됩니다. 빨리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담당자가 전담되어 개통이 된다고하는데, 현재 개통이안되어 핸드폰이 먹통인 상태가 되었습니다.
    빠른 개통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셀프개통 진행중인데 실명확인 정상여부 실패라고 나옵니다
    어디서 문제가 생긴건지 확인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sk 회선 omd 등록 문의합니다
    번호이동하고 유심 바꾸니까 전화가 3g로 연결되서 통화가 안됩니다
    volte가 필요합니다

    단말기: POCO X7 Pro

    IMEI: 862842077700666

    등록 코드는
    OMD 기타LTE핸드셋_VoLTE
    이나
    OMD XIAOMI 핸드셋_VoLTE_NEW
    으로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esim 을 활성화하는데, 이 코드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의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세요 라고 나오는데

    이전에는 개통하면 메일로 큐알이오고했는데 이번에는 그런것도 없어서 사이트에서 어렵게 큐알 다시 찾았는데 안되네요
    큐알좀 다시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샐프개통 하려고 하는데 도저히 뭔지도 모르겠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홈테이지에 번호 등록을 하니 이미가입된 번호라고 합니다
    해결해야 부가 서비스 가입할수있는데 확인좀 부탁합니다
    4842번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esim 개통좀 빨리 부탁드려요 ㅠㅜ
    셀프개통이 안되는상황입니다..
    이미 이전 통신사는 해제가 되었고
    전화업무가 있는데 제발 빨리좀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e-sim 개통이 안되네요..
    개통 부탁드립니다.
    요청을 해도 처리중으로만 뜨고
    상담사 연결도안되고
    폰은 이미 이전통신사 해지되서 서비스가 안됩니다 ㅠㅠ
    제발 빨리 개통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e-sim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요청을 해도 처리중으로만 뜨고
    상담사 연결도안되고
    폰은 이미 이전통신사 해지되서 서비스없음 뜨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금요일에 알뜰폰허브에서 유심구매한뒤 배송받았습니다. 당일 셀프개통으로 번호이동 ars까지 완료했지만 진행중 화면에서 30분 넘게 넘어가질 않아 화면을 중간에 이탈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다시 셀프개통 진행하려 하니 다음과 같은 안내문구가 뜨네요. 수령 2일이 지났으니 자동개통되는게 아닌가요? 그리고 셀프개통은 왜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e-sim 개통이 안되고있어요...;;;
    다시 셀프개통 신청해도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안넘어갑니다
    뭐 상담사도없고
    어떻게합니까 기존통신사는 해지되서 서비스안됨 뜨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셀프개통진행중
    이전 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뜨는데 5분이 넘도록 창이 바뀌거나 넘어가지 않습니다.
    언제 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4

    해외에 있는데, 본인인증을 위해 걸려오는 ARS전화가 오면 곧바로 '[T로밍 콜키퍼] 언제 누구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라는 문자로 넘어가고, 전화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