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6-15

    현재 [15GB/3Mbps 무제한 요금제] 사용 중인데,
    핫스팟으로 노트북 연결 시 거의 인터넷이 안 됩니다.

    혹시 테더링 시 속도 별도 제한이 있는 건가요?
    부가서비스때문에 그런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5

    24년 12월에 cu&롯데시네마 요금제 시작했었는데요, 할인기간이 6개월이었는지 7개월이었는지 알고 싶은데 아무리 해도 나오지 않네요 ㅠㅠ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고...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5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요금제 변경을 신청했는데요.. 언제 변경 되나요? 빨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5

    이 요금제를 쓰는데 solo결합까지 했는데 총 30gb여야 하는 거 아닌가요? 20gb가 맞는 건가요? 몰라서 묻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4

    솔로결합 5기가 주는거 어디서 확인하나요

    ...더보기
  • 구매/견적

    2025-06-14

    문제 터지면 대응 안해준다. 아이즈 모바일 말고 다른거 쓰자
    우체국가서 상황 설명하면 거기 직통으로 아이즈 모바일 연결해서 해결해주는데 이 양아치들이 직통 전화는 바로바로 받음.
    한마디로 고의적으로 일반 고객 전화를 무시하고 있다는 소리임.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4

    문제 터지면 대응 안해준다. 아이즈 모바일 말고 다른거 쓰자
    우체국가서 상황 설명하면 거기 직통으로 아이즈 모바일 연결해서 해결해주는데 이 양아치들이 직통 전화는 바로바로 받음.
    한마디로 고의적으로 일반 고객 전화를 무시하고 있다는 소리임.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4

    **후속조치 없을 시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하겠습니다.
    현재 로그인은 가능하나, 주문내역이 뜨지 않는 상황입니다. (주문해서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사용중)
    이때문에 사용내역, 해지 신청을 할 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 하루종일 전화걸어도 도통 받질 않으며, 챗봇을 이용하라는 무용지물한 대답만 합니다. 현재 제게 발생한 문제상황을 챗봇이 해결해줄 수 없는데도 말이죠. 이때문에 해지 신청 등 저는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명백한 소비자 권리 침해입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4

    셀프개통 하는데
    단말기 할부 승계여부 입력오류입니다
    라고 뜨고 개통진행이 안됩니다

    추가로 개통 시 저한테 연락이 안올수도있을것같아 긴급전화에 친구 전화를 넣었는데
    그냥 저한테 연락오게 해주세요.
    친구가 뭐라고 하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마이페이지에서 제가 개통해서 사용중인 번호와 조건?등이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Esim 보내주세요 ㅜㅜ 내일 주말이예요 ㅜㅜ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유심보호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에서 해지 부분이 없네요.

    ...더보기
  • 구매/견적

    2025-06-13

    알뜰요즘제 가입신청을 하였는데 취소하고자 합니다. 취소처리 해주세요
    신청자 한성재입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로밍 가입하고자 하는데 전화상담이 안되는데요. 1:1상담은 어디서 할 수 있는 것인가요?
    홈페이지가 직관적이지 않아서 어디서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esim 으로 개통하려고 하는데 이전 통신사에서는 정상적으로 지원 종료하고, 아이즈에선 개통이 지연되고 있어요.
    지금 전화나 문자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셀프 개통은 아무리 기다려도 하나도 없고요. 당장 핸드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막막하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미납요금.. 바로 납부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셀프개통이 안되어요 휴대폰은 끊겼는데 전혀안되요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유심을 다른 기기에 넣어 사용하려는데요,
    유심 보호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하여 사이트에 접속해 그거 해지했는데도 되지 않네요.

    사용하던 유심 그대로 폰만 바꿔 사용 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지금 사용중인 요금제 기간이 언제까지 인지 알고 싶어서 114 전화하니 안받아서 글쓰니 알려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를해도 통화가 안되어 문자로 신청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가 액정이 고장이나서 새로운 기기로 교환했는데
    skt유심보호서비스가 걸려있어서 새로운 기기 사용을 못합니다.
    그리고 얼마전 skt유심교체를 신청하여 받아 놓았는데 교체를 할수있게
    해주시고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제 신청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