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3-28

    안녕하세요 요금제를 바꾸려고하는데 자꾸 이용자가 아니라고 뜹니다.
    제가 회선이 3개이고

    두개는 자녀폰(제명의)였다가 하나는 자녀명의로 변경했는데

    회선설정이 잘못되서 그런지 저 명의가 아닌걸로 되어서

    명의를 정리하고싶은데 고객센터연락이 안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8

    한도요금제(팅 계열 요금제 포함)해외SMS 발신이 금지됩니다. 라고 뜹니다.
    이거 풀 수 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28

    계약 해지 했지만 회사 청구를 위해 요금 청구 내역서 3월분과 4월분 받고싶어요 메일로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8

    셀프개통했는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기기명LM-X625N
    IMEI************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8

    안녕하세요 롯데시네마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3월 롯데시네마쿠폰이 쿠폰함에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제번호는 010-****-****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8

    안녕하세요 이렇게 알림이 떴어요 어떻게해야하나요?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더보기
  • 1:1문의

    2025-03-28

    제 요금제가 언제까지 인지 알고 싶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28

    안녕하세요
    바로유심 (nfc)유심 구매해서 개통했습니다
    몇번을 껐다 켜도, 삼성페이를 다시 깔아도
    유심오류멘트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주문번호 카톡 주고 유심 받고 셀프 개통 연결하니 주문내역이 없다네..
    아..그래서 일반 개통인가 하고 기다려도 보고 다시 해보려고 하니 주문번호가 있다네.. 머 어쩌라고...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서 요금제변경을 신청했는데 이런 경우 기존의 유심 사용이 불가한가요?
    그럼 요금제 변경을 취소하고 싶은데 취소 반영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셀프개통진행중
    이전 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중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고 뜨는데 5분이 넘도록 창이 바뀌거나 넘어가지 않습니다.
    언제 되나요 ??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AS 관련 전화도 며칠동안 받지도 않고, 해지는 분실된 폰으로만 가능하고, 채팅 상담사는 있지도 않고, 할 수 있는게 없음, 요금은 계속 나옥 해지는 안되고 ㅎ 그래서 민원 지대로 넣었음, 다들 조심하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알뜰폰으로 개통하여 사용중에 핸드폰 분실하여서 해지 신청할려고 하는데, 고객센터는 연결 되지도 않고 전에 해지 관련해서 적었던 글은 다 삭제된 후 계속 요금이 청구되는게 말이나 됩니까? 사용중인 핸드폰이 분실되었으면 인증번호 자체를 받을수 없는데 그 폰으로 인증번호 받아서 해지를 진행하라는게 말이나 되냐고요 , 소비자보호원이든 공정거래위원회든 통신 관련 기관에 전부 다 민원 넣을테니까 알아서 대처들 하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사용량 조회를 하려는데 통신이 잠시 되지않는다고 조회가 안됩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아이즈모바일에 가입한게 후회가 막심입니다. 뭐하나 제대로 조회되는게 없네요. 고객센터가 있기나 하는건지. 어이가 없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후불제 사용 중인데 데이터를 모두 사용했는데 추가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jQuery360009655190173056338_1743049237024
    전화 부탁드려도 될까요?? 010 ********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고객지원 게시판은 비공개로 전환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 개인정보가 다 보이네요.
    기존 1:1 질문했던 것들도 보이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챗봇은 질문을 따로 할 수 없고 지정한 메뉴만 볼 수 있으니,
    기존 고객센터 메뉴와 다를바없는데 왜 저기로 질문하라고 만들어뒀는지 답답하네요.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통화내역조회하고싶어서 통화내역 신청서는 받았는데,
    해당 신청서를 어디에 어떻게 제출해야 되는지 안내부탁드립니다.
    1;1 질문을 참고하라고 메일에 적혀있던데,
    1:1 질문했던 내역을 볼 수가 없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모델명:C3970
    일련번호:0357986
    휴대폰이 고장나서 빨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박예림
    010********
    skt 에서 kt로 번호이동 셀프개통 하려하나
    셀프개통 중입니다 화면에서 1시간 넘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모바일, 탭, 컴퓨터 다 시도했지만 안됩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3월 초에 롯시 밀리 개통했습니다 15일 롯시 관람권 지급한다고 했는데 기다려도 안뜨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27

    안녕하세요 esim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사전동의후 다음단계에서 오류가 자꾸 뜹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