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3-18

    미납금액 납부하려고 하니 없는 계좌번호라고 뜹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핸드폰에 끼우면 KT인건 인식하는데 내용이 안뜨고 인터넷이 연결이 안됩니다.
    업무때문에 빨리 연결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 핸드폰에 연결해도 똑같이 인식이 안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개통완료 됬다고 나오는데.,. 통화가 안됩니다. 빠른조치부탁드리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창이 뜨고 개통을 진행 할 수 없습니다.
    해결해주세요...ㅠㅜ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신청서작성후 유심을 배달받았으나 3개월이내 개통제한 통지를 받고 어제 해제 승인받앗습니다. 다시 개통하려고 하는데 절차가 궁금하네요. 일반개통으로 밖에 진행할수없는데, 상담원과 통화원합니다. 010********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신청서 작성후 유심을 배달받았으나 3개월이내 번호이동 제한규정에 따라 개통이 지연되었습니다. 어제 제한교정 해제되었음을 통지받고 다시 개통과정을 밟으려 하니 유심취소하라는 연락을 받았네요.
    개통을 다시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절차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동일한 KT망으로 번호이동불가로 접수 취소 요청 받아 유심비 어제 입금 했습니다. 확인 후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SKT Esim 쓰다가 일반 물리 유심으로 넘어가고 싶은데
    개통과정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SKT용 물리심 주문은 하였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전화 통화 요망 합니다. 010 91** 32**

    ...더보기
  • 1:1문의

    2025-03-18

    수고하십니다.
    저렴한 요금제로 가입 했는데... 요금이 과다하게
    청구되어, 가입을 철회 합니다.
    해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원중 보냄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안녕하세요
    유심을 받고 셀프개통까지 마쳤는데 핸드폰이 착수신이 불가능하다고 계속나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카드 갱신으로 미납되었으니 010 -****-**** 이번호로 전화 주세요
    010-****-****
    010-****-****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결제 신용카드 갱신으로 카드가 변경되었으니 010-21**-36**,010-58**-36** 결제카드변경할려고 하니 전화 주세요
    상담원전화통화 되지도 않고 있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 접수 하여 승인되었습니다. 진행중인 상품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현재 번호이동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고객명 오접수(법정대리인) 개통이 불가
    미성년자는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접수 취소 시 유심비 5,500원, 배송비 2,500원 납부

    유심을 다시 사용할 예정인데 왜 배송비를 추가로 납부하나요?
    개통 후 요금 납부시 배송비는 제외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공기계를 오늘 주문했는데 재고수량이 없다고 연락이왔습니다. 제가 a급 갤럭시커버를 시켰는데 s급갤럭시커버로 변경해서 갖다주실수있나요? 추가금은 지불하겠습니다. 공기계가 급해서 그렇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사용중)" 라고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개통이 안됩니다.
    챗봇에 문의하라고 하는데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개통할 전화번호는 010-21**-13** 이고
    모델은 802SO
    IMEI 355127100643***
    IMEI SV 03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신규번호 가입 신청 금일 했는데, 내일부터 이틀간 개인사정 상 연락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삼일동안 쓰기위해 신청을 했던거라, 혹시 급하지만 꼭 오늘 중으로 처리 가능할까요?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더보기
  • 1:1문의

    2025-03-17

    저번달 요금이 카드납부로 정상 결제되었는데
    홈페이지에 확인해보니 이번달 청구서에 미납으로 잡혀서 재청구되었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