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16

    현재 010******** esim 사용중인거 물리 유심으로 바꾸려고 유심만 먼저 구입했는데 어떻게 개통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개통 완료되었다고 메세지를 받았는데 유심은 언제쯤 배송 될까요?? 송장 번호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비회원(0650)으로 유심받고 셀프개통 진행할려고 하는데 주문목록조회에서 아니라고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주문서 서류도 볼수 없고 빠른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번호이동하려고 했는데 신규가입으로 잘못 신청해서 개통이 두 번 된 것 같아요.
    현재는 번호이동 신청한 유심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신규가입은 비회원 로그인으로 진행해서.. 개통취소하려하니 이미 개통이 되어 접수취소하기도 어렵고
    홈페이지 로그인도 비회원으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kt 투넘버 서비스
    가입 할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이 안되는거 같아요
    전화로만 가입 되나요?
    - 추가로
    투넘버 서비스 가입하면
    착신전환 수신용 번호로 지정이 가능한가요?
    a본폰 b투폰 c투폰투넘버

    a본폰에서 착신 전환 신청을 c투폰투넘버로 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사용중)" 라고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개통 진행 중

    이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 개통이 안되요....
    카드번호오류라고 뜨고 넘어가질 않아요..
    빨리 처리 부탁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SK알뜰폰으로 통신사를 변경 후 불편함 없이 사용을 하다가 지난해 6월 부터 지하층에 가면 핸드폰이 먹통이 되어서
    통신기기 A/S센타(LG),아이즈비젼 본사 방문 상담을 통해 유심을 교체하라 해서 유심 교환도 해봤는데 불통이어서
    그대로 두고 해외 출장을 다른 통신사 기기를 갖고 다녀와서 이번에 통신사 고객센타(아이즈비젼 & SK텔레콤)로 재요청
    해서 배정 엔지니어(SK텔레콤 안순성 매니저)가 현장에 직접 와서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했는데,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이고 성실한 안순성 매니저의 열정에 감사와 함께
    칭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셀프 개통진행중입니다. 창에서 더이상 안넘어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신규가입으로 유심 배송받아 셀프개통하는데, #7583~ 나밍 번호 입력하면 네트워크 연결이라는 화면이 뜨지만, 개통은 되지 않습니다..ㅠㅠ
    혹시 후불인데 결제를 하지 않아 개통이 안되는 것일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아직 개통이 안됬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E심으로 신청해서 배송목록에도 안뜨고
    페이지에 나와있는대로
    고객센터 > 해지신청 창으로 눌러도
    이용중인 고객만 가능하다고 나오고
    전화로도 안돼서 연락 드립니다
    제가 현재 군 복무중이라 폰 사용시간도 얼마 되지 않아서
    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ㅠ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SKT망 사용중입니다.
    KT로 변경하려는데, 예전에 사용하던 KT유심 사용 가능할까요?
    호환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롯데시네마 쿠폰 확인 문의
    롯데시네마 요금제의 경우 개통익월 15일마다 롯데시네마 쿠폰이 지급되어 마이페이지 혜택관리 쿠폰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받았는데요 카카오톡으로 수신은 되었으나 혜택관리에서 확인되지 않는데 언제부터 확인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010-****-**** 자녀 명의로 된 휴대폰을 귀사로 번호이동 가입 한지 3개월이 넘었습니다.
    엄마인 제 명의로 바꾸는 절차와 서류 안내 부탁드립니다.
    제 휴대폰 번호는 010-********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에서 SKT - 그란데(500분/6gb) 상품을 이용중입니다.
    이벤트 진행중인 S아이즈특판 10GB.100분에 가입 가능할까요?
    가입 가능하다면,
    유심을 새로 구매해야하나요? 기존 유심을 사용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esim 정상 인식 상태 확인 된다고 답변이 되어 있음으로 확인 됩니다. 라고 하셨는데요
    저는 큐알코드로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거나, 내 핸드폰에서 모바일요금제추가 같은 기능을 선택하는 작업은 하지 않았는데요
    어제부터 전화도 되고 데이터도 되긴 됩니다.

    저 그럼 이심개통 정상으로 완료 된건가요?
    더 이상 뭘 하지 않아도 되나요?

    그리고 가이드 보는법보면 현재랑 다른게 많은데 수정좀 해주세요
    고객센터와 연락닿는게 너무 어렵다는점이
    저렴한 금액을 무시하게 될만큼 단점인데
    가이드라도 업뎃해주세요

    챗봇에서 아무리 타고타고 들어가도 고객상담사하고는 닿아지지도 않고
    방법도 나와있는게 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큐알이 안와서 일대일 고객센터에[ 글남겼고 홈페이지에 들어오니 답변달렸다고 알림뜸
    그 답변을 보려면 챗봇에서 대화로 들어간다음 마지막 리스트에 들어가라고 하는데
    그 리스트 자체가 안뜸
    챗봇에게 실시간 문의를 하려고 했지만
    챗봇은 자동답변만 하는 답정너임
    대체 답변을 어떻게 보라는 거에요!!!!!!
    사람좀 고용해서 써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2월 3일 번호이동 ( 통신사 변경 ) 으로 현재 4만원대 요금제 이용중인데요.
    3. 21. 에 41,030원 , 31,000원 KT 로 두번 요금이 빠져나갔습니다. 왜 그런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자녀 초등학교 입학으로 폰 신규개통을 해줄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신규가입하고 요금제 가입하면
    유심비 무료배송 되는거죠? 가입시 청구금액 5500원 적혀잇던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