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13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심 교체 했는데 어느 특정구역에서 제한구역서비스라고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유심 교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3

    안녕하세요.

    7월 skt요금제 프로모션에 가입하려고 합니다.

    1. 자주하는 질문에 보면 '약정' 관련해서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다만 SKT망은 90일내 누적으로 음성15분 또는 데이터100MB 미만 사용시 할인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아요."
    - 음성15분과 데어터100MB를 쓰는 건 너무 쉬울 것 같은데 "90일내 누적"이라는 말이 헷갈리네요.
    - 예를 들어 개통 하루만에 음성과 데이터를 조건만큼 써버리면 90일 유지와 상관 없이 프로모션이 적용이 된다는 말이죠?
    - 아니면 혹시 90일은 유지해야 하고 90일 내 해지를 하면 할인금액을 반환해야 한다는 말인가요?

    2. 번호이동입니다. 유심을 사서 개통을 하면 기존 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되는 걸로 아는데 맞는지 확인 부탁합니다.

    3. 2번이 맞다면 유심을 바로 주문하면 되는 건가요?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4. 유심을 배송 받고 요금제 신청을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2

    해지신청하는데 네이버인증은 잘됐는데 아이즈에서는 인증 냉용이 틀리다며 더이상 진행을 안시켜주네 미치겄네 사무실용으로 사용하다 사무실접었다고요
    아직도 요즘세상에 해지를 피하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2

    통신사 번호이동을 위한 단계까지 다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는데
    셀프개통 진행중 상황에서 더이상 넘어가지 않습니다.
    1시간 넘게 했는데도 안되는데 왜이런거죠??

    전화도 안되서 너무 답답합니다. 다음주 월요일까지 개통되어야 하는데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2

    유심이 등록이 안돼요 데이터 초기화해도 안돼고 해결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2

    실명인증이 안됨
    회원가입할때 실명인증해서 가입했는데
    요금제 선택 후 번호이동시 주민번호를 아무리 넣어도
    등록번호가 잘못됐다고 되지도 않음 뭐하는겨.....

    유심비만 날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셀프개통 진행이 안되고 마지막에서 계속 로딩중이에요.(멈춤)
    전화가 안되니 일이 안되요.
    또 다음주 월요일까지 개통해야 skt위약금 환급 받아요.
    안될 것 같으면 타통신사 넘어가게 빨리 조치해 주세요.(1713)
    /////////////////////////////////////////////
    (해결완료)
    주문내역보니 왠지 모르지만 2개가 신청되어있고 1개는 개통완료, 1개 진행 중이더라구요.
    진행 삭제하고 유심 꽂으니 개통됐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셀프개통 화면 멈추고 안되어서 취소후 일반개통 신청 하였습니다. 그럼 언제 연락오나요? 유심 받은지 3일 됐습니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개통취소해주세요 이렇게 연락도 안되고 제멋대로인 통신사는 안쓰고 맙니다 개통취소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우리원모바일(알뜰폰lgu ) 고객은 어떻게 넘어 오나요?
    신청서 작성중에 현재 쓰고 있는 통신사 선택란에
    우리원모바일(알뜰폰lgu ) 선택하는게 없어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취소해주세요~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30분에 걸려서 전화가되도 안되고 휴대폰 오전11시부터 끊겨서 지금까지 고맙습니다^^ 개통취소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타 통신사 해지 동의, 금액확인 후

    셀프개통 진행 중
    개통진행중입니다
    에서 무한대기중으로 진행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개통완료 이전에 접수취소 마이페이지에서 접수했습니다. 배송비+유심비 모두 결제완료했습니다.
    그런데도 취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예전통신사로 정보가 넘어오지도 않아 지금 번호를 아예 못쓰고있습니다.
    고객센터 유선문의도 끊어버리면서 대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나요
    제 비상연락처로 빠른연락부탁드려요. 오늘 업무시간전에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010******** 셀프개통이 계속 안돼요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6/25에 저희가족꺼 다 아이디만들어서 kt 빠른배송 유심 신청했는데 3300원 결제하고 다 자동으로 취소됐더라고여? 아니 자동으로 취소하셨으면 환불 취소도 자동으로 되야하는데 고객센터 연결은 안되고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하는건가여 정말 화가나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아악 제발 esim 개통 문자도 안오고 제대로 처리 좀 해주세요
    개통됐는데 문자도 메일도 qr도 못받고 미치겠어요
    아까 쓴 글은 어디갔는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도 못하고 제발 연락좀 주세요!!!!!

    이서영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현재 해외에 출장을 가있는 상태입니다.
    핸드폰으로 메세지가 안와서 요금제를 해외 데이터 무제한으로 변경하고 싶지만 못하고 있습니다.
    쳇봇 상담을 통해 얻은 여러가지 설정들, 부가서비스 해지등 모든 방법을 시도해보았지만 메세지가 오지 않습니다.
    번호이동으로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은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얼마전에 같은 질문글로 로밍 통신 데이터를 초기화 했다고 하셨는데 여전히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현재 제일 가격이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것이 원인이 되어 로밍이 지원을 안한다고 생각합니다.
    메세지를 받을 수 있게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지만 본인인증 메세지를 받을 수 없어 변경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빠른 해결방안 제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가입 신청서를 작성 도중에 끊겨서 다시 작성을 하려고 보니 이미 작성 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주문/배송 메뉴를 확인하라고 해서 봤더니 유심 구매 내역만 있고
    신청서는 없어서 작성을 다시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셀프 개통을 하려고 했더니 중간에 개통 회선을 찾을 수 없다고 오류가 뜨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셀프개통 진행 중 화면 30분째 그대로이고 QR도 SMS/이메일로 안 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11

    esim 셀프 개통이 30분 넘게 안돼서 화면을 나갔는데 개통이 안된 상태로 있다가 지금 껐다 키니까 통화나 문자가 되긴하거든요? 근데 저는 qr코드 받은적도 없고 이게 개통이 됐으면 됐다고 문자 한통도 없고 고객센터는 챗봇으로 일반개통으로 순차적으로 처리해준다고 하는데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되고 미쳐버리겠어요 빠른 처리좀 해주세요

    어제 esim 개통했고 비회원으로 개통해서 조회안될까봐 폰 통신사도 인증안돼서 골머리썩다가 간신히 가입하고 글하고 정보 남깁니다.

    이름:이서영
    전화번호 010********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