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7

    현재 사용중인 할인 요금제 할인이 언제 끝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Gs에서 바로유심 구매 후
    셀프개통동의를 ars로 진행했고 그 다음단계 진입하니까 계속 셀프개통 진행중 이 화면만 보고있어요
    오류인가 싶어서 1시간 뒤에도 시도해보았지만 계속 이 창만 뜹니다
    상담사 연결을 원했지만 셀프개통으로 진행하라는 ars음성만 들리고.. 화나네요 진짜 알뜰폰 지금 3년째 이용중인데 여기만 먹통이예요
    내일 전화받을 일이 많은데 빠른 개통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kt 바로배송유심이랑 kt 유심이랑 가격이 다른데,,이유는 무얼까요?
    교통카들 써야해서 fnc ,로 구입예정인데,알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홈페이지에서 유심 구매했는데

    배송 유심 대신 바로 유심으로 사용하고 싶어

    취소하려는데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가 안 되네요

    쳇봇에선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PC에서만 취소가 가능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eSIM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언제쯤 코드를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esim 기기변경 신청했는데 대체 언제 메일 오나요?

    김도ㅎ 010 **** *906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이심 개통 하라는대로‘아무리’해도안됨
    와중에 원래폰은 연결끊기고
    걍 나보고 고객센터에 전화도 하지 말고 나가뒤지라는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4월 3일부터 개통 계속 기다리고있어요 제발 개통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개통 좀 해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개통해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방금 메일로 eSIM 코드를 받아서 활성화하려고하는데 더이상 지원하지 않은 큐알이라고 뜨고 상단바에선 여전히 SIM없음상태로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아이즈우정 데이터 속도는 평균 어떻게 나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7

    유심을 분실하여 유심을 교체하고 싶습니다. 새 유심은 가지고 있습니다. 번호는 010******** 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락가능번호는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해외입니다. 휴대폰을 분실해서 신규폰을 구매했고,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즈팡팡 eSIM을 다시 신청하려고 합니다
    고객센터만 통해서 신청할 수 있나요?
    해외이고 전화번호도 없고 해서 인증서가 없고 문자 발송도 힘듭니다. 동일한 번호로 아이즈팡팡 혹은 아이즈우정 esim 를 다시 개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신청했는데 실패했습니다 라고 뜹니다.
    고객센터 전화하는 방법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해외인제 폰을 분실했습니다. 동일한 번호로 다시 재발급 밪아야 하는데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고객센터 전화하면 바로 발급 되나요? eSim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아니 아직도 어플이 없다고????

    사용량 조회 눌러도 안나오고

    뭐 사용량 오버하면 그냥 과금 시켜서

    돈 벌려는 수작인겨?

    그게 아니면 괜히 오해받지 말고

    어플 좀 만들고 위젯으로

    편리하게 관리하게 끔 해줘라 좀

    여기보다 규모 작은 회사도

    어플은 있더라

    졸라 개짜증 나서 가입하자마자

    해지 해버릴까 고민중이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6

    문자100건 요금제 사용중임니다. 문자 100건 다소진 되면 추가로 사용되는 문자 1건당 얼마금액이 적용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외국인 가입 중 아무리 정보를 입력해도 지불 정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던가
    다른 이름으로 지불해도 된다고 해주던가
    외국카드 한국카드 계좌 다 안됩니다.
    너무 답답하네요
    번호이동 개통중입니다. 항상 본인이름과 계좌이름이 다르다고나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어서 탈출하세요

    진짜 개쓰레기같은 통신사입니다.
    전에 쓰던 요금제가 90일 되기전이라 중립기관에서 해지해야된다고 해서
    해지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아무 답도 없습니다.
    왜이러지 하고 찾아보니까 직접 알림톡으로 알려달래요.(jQuery3600026969260766222858_1743834056202?)
    알림톡은 일방적으로 고객에게 알리는 톡이라 뭔가를 쓰는 행위가 불가능한데 보내래요(???)
    그래서 이게 뭔 개소리야 하면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라도 알려야지 하고 보니까 고객센터가 없어요(??????)
    1대1 페이지가 있었는데 뭐 돈이 없는지 귀찮은지 걍 폐쇄해버렸데요
    그럼 뭐 문제생겼을때 어쩌라고? 하면서 보니까 챗봇이 있네요
    열어보니까 정해진 질문 밖에 못하고 직접 뭘 물어보질 못해요(?????)
    그럼 이게 왜 챗봇? 걍 자주 있는 질문 페이지아님???
    그래도 일단 어떻게 해야하는지 찾아보니 이 새기도 알림톡^^ 으로 답변달래요.

    이쯤에서 Zot같음을 느끼고 이미 이용중인 메인회선이랑 신청중인 서브회선 죄다 끊어버리고 다른 통신사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진짜 부모의 원수에게도 최소 3번은 고민하고 추천하세요
    두번다시 쳐다도 안본다 진짜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