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8-02

    3개월 이동제한 해제 했습니다
    개통 진행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2

    셀프개통 하는데 가입제한이 계속되며 문제 해결뒤 진행하라고 하는데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2

    문자메세지 관련 질문 드립니다.
    [S]그란데(100분/6GB/100건) 요금제를 가입하였는데
    문자메세지 기본 100건이 제공되는데 MMS(이미지,동영상)을 포함하여 보낼 경우
    기본 100건에서 차감되는 방식인지 아니면 해당문자는 별도 금액이 부과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2

    오늘 유심칩이 올 것 같은데 이후 진행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 개통담당 상담사가 카톡이 오면 2. 번호이동 사전동의 3. 자동개통 의 순서가 맞나요? 제가 저희 부모님꺼를 해드리는거라서 항상 같이 있을 수 없는데 상담사 연락오고 주말이나 야간에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해도 개통이 바로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부가통화와 문자 관련 질문 드립니다.
    [S]그란데(100분/6GB) 요금제를 가입하였는데
    부가통화(15xx, 16xx)이용시 기본통화 100분에서 차감되는 방식인지, 아니면 부가통화 즉시 별도의 통화요금이 발생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셀프개통 진행해서 90일 오류코드 (BF1010, BF1028, BF1029) 가 떠야 중립기관에서 해제를 해준다는데... 셀프개통 진행하니 이전통신사 요금을 조회한다고 1~5분 걸린다고 뜨고 그냥 먹통상태입니다.. 아무 오류도 안뜨고 10분 넘게요.... 두세번 해봐도 동일합니다. 지금 20분 넘게 그상태 그대로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셀프 개통 문의
    셀프 개통하려고 편의점에서 유심 사서 진행했습니다.
    보통은 개통 신청하고 바로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아는데 셀프 말고 일반 개통으로 진행이 된 건지 궁금합니다.
    첨부 사진같이 신청 완료는 됐다고 하는데 다른 분들 보면 ars도 하고 추가 동의도 하는 거 같던데 저는 그런 과정이 없었습니다.
    배송목록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기다리면 될까요 아니면 조치가 필요할까요?
    신청자 김*룡 0102013****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kt 유심바로배송으로 7월31일 2시59분에 유심 구매했습니다.
    어제 문의했을때 배송완료하면 배송업체에서 유심을 현관에 놓고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사진을 전송해주신다고 했는데 못받았어요
    그리고 마이페이지 조회했을때 아예 안 뜨는데요?
    어제까지만해도 배송요청이라고 떠있었는데 오늘은 조회가 안되네요
    배송된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해외에서 다른 유심으로 바꿔서 사용하다가 국내로 들어와서 아이즈모바일 유심으로 다시 바꿨는데 데이터나 문자는 잘 되는데
    전화기능이 내가 다른사람에게 걸때는 "발신번호 표시제한"
    다른사람이 나에게 전화를 걸때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이 착신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1

    안녕하세요 분실신고 하려하는데 아이즈 모바일 고객만 된다뜨네요?? 어떻게 합니까??? 전화연결도 안됩니다

    0107689**** 연락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1

    kt 유심바로배송으로 2시59분에 유심 구매했습니다.
    안내페이지에서는 2시간이내로 받을 수 있다고 써있는데 아직 받지 못했고요. 1:1문의도 남겼지만 답변이 없네요.
    받을 주소는 서울입니다.
    수령자가 없으면 우편으로 넣고 가나요? 아님 다른 날 다시 배송되는건가요?
    전화는 하고 출발하시나요? 제대로 된 정보가 하나도 없네요. 이럴거면 2시간이내로 받을 수 있다는 말을 왜 써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0

    SKT망 아이즈 특판 11GB + 일 2GB 28900원짜리 24개월 유지 가능한 요금제 쓸 경우

    제가 지금 쓰고 있는 SK TV, 인터넷에 결합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0

    분실신고 후 핸드폰을 찾아서 켜보니 인터넷도 되고 전화도 되었는데 폰을 재부팅하니까 서비스 없음으로 바꼈습니다. 분실신고 된 폰이 인터넷, 전화가 되는것도 좀 인상한데 재부팅을 하니 서비스없음으로 되는게 이상하네요. 지금 계속 폰을 못쓰고 있으니 분실신고 해제좀 빠르게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9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esim 기기변경 신청하고
    오늘 아침에 1:1 문의 넣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네요
    유선 연결도 안 되고
    esim 기기변경 속도가
    원래 이렇게 느린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9

    사용내역 확인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8

    안녕하세요.

    자녀의 휴대폰이 데이터 사용량 초과로 인하여 추가 요금이 나온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지금 쓰고있는 요금제 기준 데이터 추가 요금 부과 방식 및 단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였을때, 아이즈모바일에서 자동 자동 차단하는 기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문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6

    제아이디로는 오류가 자꾸나서 문의한 결과
    아이명의로 가입하라고 하셔서 가입했는데
    로그인정보도 찾을수 없다고 나오고
    찾으면 팝업뜨는거엔 아이디가 없다고 나오는데
    아이디는 또 떠요.
    그래서 그 아이디로 들어가면 로그인정보를 찾을수 없데요.
    그래서 새로 가입을 눌러봐도 등록된 전화번호라고 되질않아요
    상담원은 연결이 안되고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6

    안녕하세요? 우체국 방문해서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가입하였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가입후 확인 결과 내역을 찾을 수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6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010-9238-****에서 010-6467-**** 으로 번호이동을 한 아이즈모바일 고객입니다.

    이전 번호를 새로 구매한 유심번호로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5

    가입신청했는데
    아이명의로 하다보니 법정대리인이 신랑인데
    가입요청서?확인 하려했더니 자꾸 에러가 나요.
    앱카드랑. 카드번호로 해도 자꾸인증이 맞지않다고 나와요
    지금 5번정도 재시도했는데도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