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6-13

    미납금 가상계좌 보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하루에 한대씩 총 3대를 가입했는데요 홈 페이지 어디에 가입 내용 확인이 가능한가요? 가입정보와 전화 번호를 확인 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금년 2.3일 롯데 + 밀리 가입하여 이용중인데

    번호 이동시 위약금 있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해외체류 기간 일시 정지하였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 너무 불편합니다
    타 통신사는 정지는 하여도 문자는 오는데.
    은행업무 인증관련 너무 불편하니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배송하지도 않은 유심값 배송료 받은거 어서 환불처리 해주세요
    배송중에서 배송취소로 바뀌는데 2주 걸렸으니 환불도 2주 걸릴라나..아님 그냥 드실라나..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아이즈모바일 SKT 이용자인데요

    소액결제 안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6월 12일 17시 46분경, 딸아이의 요금제와 전혀 상관없는 데이터 사용량 안내 문자가 발송되었습니다. 내용이 이해되지 않아 즉시 확인 전화를 했지만 전화 연결은 되지 않고, 그 사이 18시가 지나 상담도 막혔습니다.

    문자는 늦게 보내고, 고객이 문의할 시간도 안 주는 일처리 방식이 말이 됩니까?
    문의글을 남기려고 해도, 1:1 대화를 시도해도 아무것도 되지 않았습니다.

    잘못된 문자를 보내놓고 퇴근하고 나면 끝입니까?
    고객은 불안해서 집에도 못 가고, 시간만 낭비하며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퇴근해서 밥 먹고 잠들 시간이겠지만, 이게 제대로 된 서비스입니까?

    문자 하나로 고객의 일상을 이렇게 망쳐놓고도 아무 대응이 없다면, 이건 명백한 직무유기입니다.

    내일 아침 첫 업무 시작과 동시에 반드시 보호자 번호로 직접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사과 한마디로 넘어가려 하지 마십시오. 확실한 해명과 재발 방지 방안까지 듣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매우 불쾌하고 실망스럽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칼퇴할생각하지말고 고객한테 최소한의 소통할수있는 창구라도 열어놔야될거아니야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그리고 고객지원에 문의 올려놓으면 왜 대답안하고 삭제하는거냐? 다 백업뜨고있다 그리고 고객센터 닫아놓고 배째라장사하는거 소비자 보호법에 안걸리나?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올리브영 요금제 상품권 언제 들어오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아니 사기꾼들아 니네가 유심 무상교체 신청받는다고 해서 1달넘게 걸려서 겨우 받았는데 나밍안되는 불량유심이라고 ㅋㅋㅋ 이제 어디다 문의하냐고 문의 싹닫아놨네 여기다 올리면 읽지도않겠지 ㅋㅋㅋ

    ...더보기
  • 구매/견적

    2025-06-12

    아니 사기꾼들아 니네가 유심 무상교체 신청받는다고 해서 1달넘게 걸려서 겨우 받았는데 나밍안되는 불량유심이라고 ㅋㅋㅋ 이제 어디다 문의하냐고 문의 싹닫아놨네 여기다 올리면 읽지도않겠지 ㅋㅋㅋ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조금전에 올린 컴플레인글 삭제해주세요. 상담원 송이슬님이 전화회신해서 업무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롯데+밀리 가입했는데
    문자가 와서
    추가제공 10gb(24개월) 가입되었다는데....
    요금제 가입을 잘못 한건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유심받고 인증하는 마지막단계 계좌입력에서 안돼요
    자주쓰는 통장이 다 저축예금인데
    안되니 전화통화도 안되고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더보기
  • 알립니다

    2025-06-1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서포터즈 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우수한 활동을 보여주신 베스트 크루 3인을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서포터즈 베스트 크루]
    1등 [라디오키즈 김*균님] – 100만원
    2등 [해적왕4 박*우님] – 50만원
    3등 [봉남몬 이*지님] – 20만원


    해당 상금은 활동비와 별도로 지급되며, 6월 내 개별 지급될 예정입니다.
    ※ 상금은 제세공과금 공제 후 지급됩니다.
    ※ 베스트 크루 선정은 정량 지표 뿐만 아니라 활동의 적극성, 기여도 등 종합적인 내부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되었으며, 개별 평가 자료는 비공개로 운영됩니다.

    다시 한 번 모든 서포터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이즈모바일과 함께하는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드림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데이타 접속이 안되어 카톡 불통임니다.
    대체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즈모바일" 문제 해결 요청하면 답변 성실히 주워야되지않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대전버스앱 -시간표가표시되지않고있음-해결방법문의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안녕하세요.
    사용하던 번호가 없어져서 해지가 어려운데 다른방법으로 해지할수있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안녕하세요.
    사용하던 번호가 없어져서 해지가 어려운데 다른방법으로 해지할수있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