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5

    비회원으로
    강아라 010********로 번호이동 신청하고
    가족관계등록증 등 송부하였습니다.

    정상 가입처리 되었는지,
    개통이 언제 될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e-sim 재발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5

    유심 받앗고 셀프개통하려는데
    전사업자 대표번호 이동사업자코드에 허용되지않는 문구가뜹니다.
    해결방법좀 알려주셍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번호이동 알뜰요금제 가입신청하고 유심을 전달 받았는데 체납금 때문에 개통이 보류되었는데요 체납금 다 납부했는데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이미 가입이 됐다고 하잖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주문번호 10768203
    3개월 번호 이동 제한 해제 완료 했습니다
    개통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skt 알뜰폰 사용중입니다. SKT 브로드밴드 인터넷과 결합해서 사용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와이파이 연결해서 2기가 쓰고 핸드폰 데이타 1기가 정도 것으로 뜨는데 그리고 핸드폰 데이타 그렇게 많이 쓰지도 않았는데 왜 3기가 사용했다는 문자가 오죠?? 와이파이로 2기가 포함해서 3기가 썼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다시 신청하니깐 주문배송 조회 확인하라고 하네요. 유심 배송 그대로 쓰고 싶은데.. 다시 신청하려면 배송비까지 11000원 결재하라고 하는데.. 연락도 안되고 문의하라고 하면서 챗봇에 글쓰는 곳도 없어서..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90번호 이동 해제 신청을 하였는데 기간이 지났다고 하네요. 유심칩은 받았는데.. 다시 신청하니 주문배송조회를 확인하라고 해서 확인하니 3월 신청 그대로 있네요. 다시 신청해야 할까요?
    전화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지금 해외에 있어서 휴대폰 일시정지를 했는데, 일시정지를 풀면 해외에서 문자 수신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로밍을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기존 통신사 가입 후 14일 지난 후 중립기관 이동제한 해제도 풀었는데, 그다음 재개통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시 가입요청하니 또 중립기관 이동해제하라는 문자가 날라오고 계속 반복됩니다.

    번호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오전에 개통 관련해서 문의 드렸는데 몇 번을 껐다 켜도 아직 개통이 안됩니다 기존 이름 수정해주셨다고 했는데 그 이름이 맞게 된건지..다시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휴대폰 일시정지 중인데 문자를 받을 수 있는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을까요? 혹시 금액 차이도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제발 개통좀 해주세여

    채널톡에다 이야기하라는데 뭔 글이 안써줘요

    몇일째 미치겟습니다.

    3개월 이내라서 중립기관에서 승인받앗구요

    셀프개통도 안되고

    개통도 안시켜주면 뭘 어떻게 하라는 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얼마전에 아들 번호로 가입하고 대표번호도 아들번호로 구성했는데 통화량과 데이터 사용량 등을 조회 할 수 없습니다.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셀프개통중인데,,, "개통 진행중입니다."에서 30분째 안넘어가요,,,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이종필 상담원 굉장히 불친절 하네요

    휴대폰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받아서 셀프개통 진행하는데 막혀서

    왜 그런지 물어보니까

    당사 규정상 3개월 동안 같은 요금제 써야 번호이동 가능하다 하네요

    그런 규정을 왜 지금 말해주는건지 왜 처음에 번호이동 신청할땐 그런 안내사항이 없었던건지 문의 하니

    당사 규정상 3개월 이다 라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답답해서 매니저 바꿔달라고 하니 그건또 안된다고 하네요

    대체 여긴 장사를 하겠다는 마인드가 있는 겁니까

    화딱지 나서 요금제 철회하고 다른 통신사로 갈아탑니다.

    말귀도 못알아 먹는 상담사하고 통화하면서 시간 허비하느니 차라리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게 낫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셀프개통 하려니 실패했다하고 폰을 세번정도 껐다켜도, 네트워크 재설정해도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유심 받고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사전동의를 했는데도 넘어가지 않습니다 어떻게하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