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3

    이심 어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미지불금액이 있다고 하면서 이심 개통 프로세스가 안됩니다. 해결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일반개통으로 잘못 클릭했습니다. 셀프개통할 것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미성년자 번호이동 신청하려고 하는데
    예전에 홈페이지 가입하고
    요금제 쓰다가 한번 이동했었어요
    이번에 다시 아이즈모바일요금제로 이동하려고 하는데
    로그인하려고 하니 본인 인증을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재가입하려고 하면 이미 있는 아이디라고 하고 로그인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ucasmania@naver.com입니다
    번호이동하려고 하니 빠른 안내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셀프 개통 진행중인데.. 진행중이라는 화면이 안 넘어갑니다..빠르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셀프개통진행중인데 개통 진행중입니다 라는화면만 20분넘게 진행되네요 해결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비회원 셀프개통을 신청하던 도중에 창이 꺼져가지고 (마무리되서 꺼진건지 아닌지 확인불가)
    그냥 회원가입하고 다시 셀프개통을 할려고 하니까 아래와같은 창이 떠서 진행이 안됩니다.
    주문/배송 목록 에 들어가봐도 아무것도 안뜨고
    비회원 조회로 들어가봐도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알림만 뜹니다.(비상연락처로 조회해 봐도 똑같습니다)

    신청한지 1시간이 되어가는데 핸드폰으로 날라온문자같은건 없고 아무런 진전없이 아래 사진처럼 진행도 막혀있습니다.
    해결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안녕하세요. kt망으로 번호 이동을 하였고, esim 등록을 하였습니다.
    현재 해외에서 esim으로 전화번호를 개통 후, 이렇게 아이즈 모바일도 esim 등록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한국으로부터의 문자 수신은 가능하지만 발신이 안 됩니다.
    문자를 전송하면 전송 실패가 뜨는데, 이유나 해결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셀프 개통을 했는데, 유심 장착 후
    긴급통화와 번호등록이 계속 뜹니다.
    여러 번 껐다가 켜도 번호등록이 떠서
    등록을 하고 한참을 기다려도 번호등록 실패가 뜹니다.
    재시도 해도 안 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셀프 개통을 하는데 명의도용 가입제한 대상자라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셀프개통 과정중에 해지돼서 통화도 안되고..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챗봇에 상담사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무조건 챗봇에서 끝나고 상담사 연결은 어디에도 안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조금 전 유심 개통했는데

    DS 단말 명의 불일치 해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회원정보변경에서 예전에 사용하던 통신사/휴대폰번호 등록되어 있는것을 삭제 하고 싶습니다.
    해당 번호는 이제 사용하지 않아 인증을 받을 수 없는데 삭제할수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셀프개통 진행 중인데 "이전 통신사 이용요금을 조회 중 입니다!" 여기서 지금 한참 기다렸는데도 안넘어 가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자녀폰 분실로 정지 신청 하고 싶습니다.
    010********

    확인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글로벌로밍 요금제를 쓰고있고 이심도 활성화시켰으면 오늘 일본으로 출국하는데 따로 뭐 해야할건 없고 도착하자마자 바로 사용 가능한거죠?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웨이브 결합 상품인데 웨이브 이용권이 안와요ㅠ
    문자로 링크기 온다던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아이즈 kt에서 아이즈 sk로 번호이동 가능한가요? 알려 주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안녕하세요
    지로용지를 통해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지로 용지에 제 가상 계좌?? 번호를 찍어서 보내 주실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친구추천하면 데이터가 익월부터 추가된다고해서 했는데, 데이터가 추가가 안되있는것같더라고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은 제가 잘못되게 등록을했다면, 해당내역에대해 상세히 안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1

    첫 7개월간 롯시+밀리 요금제 가입했는데 언제까지 적용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