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6-21

    통신사바꾸고 셀프개통 통해서 개통까지 완료했고 유심장착도 완료되었는데
    전화가 안돼요 와이파이없으면 폰 사용도 안되고요
    폰 껏다켰다 30번넘게했는데 어떻게해야하나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1

    세컨폰으로 아이즈원 SK를 만들었어나, 해지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메인 번호가 다른 알뜰폰이라 그 핸드폰으로 인증했더니, 아이즈원 고객만 해지 할수 있다고 뜹니다. 해지 방법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0

    어제 저녁 개통이 진행되면서 이전 통신사는 해지가 되었고 새로 개통하는 과정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요금납부정보의 오류로 개통이 보류가 되었다고 하는데 정보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까지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1. 정보 오류가 있으면 이전 통신사 해지가 안되어야 하는 것이 아닌지?
    - 오류가 있다는 사실도, 1~2일 내 개통이 진행된다고 보내준 카톡도 와이파이 연결이 되는 곳에서 확인이 되었습니다.
    2. 개통 처리가 될 때까지 휴대폰 사용을 할 수 없어서 업무연락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빨리 처리해줄 수는 없는지요?

    업무용 PC가 있는 곳에서 카톡으로 밖에 확인이 안되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0

    주무번호 10572456
    주문 취소해주세요
    신청 취소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0

    개통 유심을 못받아서 어제 분실신고했습니다.
    비상연락처으로 연락주세요 (0688)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0

    안녕하세요. 5월 사용 해외로밍 비용 내역서 메일로 발급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9

    유심 배송 주소가 잘못되었습니다.
    회원가입먼저하고 번호이동 신청을 했는데 회원정보란에도 주소지가 안나오네요.
    배송받지도 못했는데 배송완료되어 전화끊겨있고..ㅡㅡ; 매우곤란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9

    6월18일 오전 11시7분경 우체국택배 연락와서 유심을 문앞에 두고 가달라고 했는데..
    13시15분 딸이 외출하면서 보고는 돌아올 때 가지고 들어오려고 외출하고 16시경
    저희 아내가 들어오면서 보니까 아무것도 없었답니다.
    제가 집에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다른 택배는 있는데 유심은 없었습니다.
    집에 들어와서 물어보니 아무도 안가지고 왔다네요.
    바로 경비실에 가서 문의하니 본적도 치운적도 없다고해서 오늘 우체국 배달원에
    전화통화하니 배달은 정상적으로 했는데 분실된 것 같다고 합니다.
    유심을 다시 받을 수있나요? 아니면 다시 신청을 해야하는지요?
    참고로, 저와 아내 두사람 같이 신청해서 최**, 송** 유심 두개가 있어야 합니다.
    긴글 보내드려 죄송합니다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9

    결재를 계좌에서 빠져나가도록 한다음에 가입했습니다.
    이 계좌를 저축은행으로 바꾸고 싶은데
    가입할때 은행 목록에 저축은행이 없더라구요

    목록에 없어서 토스은행으로 지정을 하였는데
    OK저축은행으로 바꿀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9

    아디와비밀번호 저장법을 알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8

    1:1문의 게시판을 잘 읽지 않는다해서 이곳 저곳에 글 남깁니다. 유심구매 취소 바랍니다.취소 누를 곳이 안보이고 배송전이니 환불 바람.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8

    밀리의 서재는 어떻게 가입하면 쓸수 있나요 ? 그리고 영화 티켓은 어떻게 받죠 ? 찾아도 방법에 대한 글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8

    개인적인 사정으로 소액결제 최대 금액을 10만원 선으로 조정하거나 안될시 차단 해두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8

    사용자의 조직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라는 셀프개통 오류안내 메세지가 보입니다.
    재시도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개통으로 진행해주세요.

    해당번호: 010-2133-****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8

    셀프 개통시 온라인 회선 접수데이터가 없어서 개통이 안됩니다
    주문번호 : 10570622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8

    셀프개통시 온라인 회선 접수데이터가 없다고 개통이 안됩니다
    주문번호 : 10569068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7

    요금제 변경을 어제 밤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처리가 되지 않았네요.
    이게 이렇게 시간을 요하는 작업인가요?
    확인하고 빠른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7

    셀프개통 url이 안오고 ars로 사전동의를 하려고 해도 요청 정보가 없다고 해서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7

    이메일로 보내주셨다고 했는데 이메일도 안오고 문자도 안오고
    작성해주신 URL로 들어가서 큐알코드 인식해도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고 3일째 안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7

    번호그대로해서 신청해야하는데 잘못했어요
    취소해주세요
    주문배송들어가니까 안뜨고
    재신청하려니 진행중이있어 주문배송을확인하라하네요
    얼른취소해주세요~
    취소하고 연락한통좀주세요 확인이불가능해서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