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6-27

    e-sim 셀프 개통을 했는데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안 넘어갑니다. 언제 개통 되는 건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안녕하세요. 이번에 인스모바일(LG망)에서 아이즈모바일(KT망)로 번호이동하며 KT롯시 100G 요금제를 가입했습니다.
    이전에는 유심을 무료로 받았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5,500원의 유심 비용을 결제했습니다.
    알뜰요금제의 경우 번호이동 시 매번 새 유심을 구매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skt 상품으로 esim 셀프 개통 신청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회선은 끊겼는데 qr이 안오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e심이 먹통이 되어서 문의를 남겼더니 톡에 하라고 하고 들어갔더니 톡은 봇이라 답도 안 주네요. 대표번호는 무슨 카드회사고 뭔가요 이게.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아이즈모바일→유플러스로 변경했는데 4월 사용량에 대해 41,070원 납부되었습니다.
    이용할 당시 33,000원 요금제로 기억하는데 왜 더 많이 청구된건지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SKT esim으로 변경신청했는데.. 접수완료 카톡은 왔는데..
    처리는 언제되나요?

    현재 핸폰 PUK 잊어버려서 사용이 안되고 있어요.
    확인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셀프개통중인데 8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개통중이네요..ㅠ 계속 기다려야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SKT망 사용자인데요.
    이번달 청구금액에 유심교체비용 5,500원이 청구되었는데 무료 아닌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7

    탈퇴 신청 후 해외 현지 시각으로 매번 새벽에 확인 전화하면서 해지신청 다시 하라고 일방 통보. (너무 여러 번이라 몇 번인지 기억도 안 남)
    전화도 문자도 아니고 이메일로 탈퇴할 거면 입금 먼저 하라고 고지해놓고 따로 연락도 없음.
    그것마저 며칠 늦어졌으니 해지 신청부터 또 다시 하라고 메일 한 통 보내놓고 끝.
    해당 메일에 문의 답장 보냈으나 이메일 수신도 하지 않음.
    해지 신청을 몇 번이나 한 줄 압니까? 뭐하는 짓거린지 원.
    그리고 나서 이번 달 요금(사용하지도 않고 정지 상태)까지 오늘 또 청구했던데 지금 장난합니까?
    고객센터 전화도 제대로 받지도 않고, 1:1 상담이 가능하길 한지, 무슨 창구란 창구는 다 막아놓고
    이런 식으로 질질 끌어 푼돈 더 청구해서 돈 얼마나 벌어요?
    아이즈모바일 이 홈페이지도 다시 들어오고 싶지도 않고, 개통부터 해지까지 여기에 뺏긴 에너지 생각하면 오히려 손해배상 청구하고 싶을 지경이니
    님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이메일로 빨리 연락주세요.
    처음 해지 시 요구한 금액 외에 1원도 더 못 냅니다. 서비스 사용한 게 없는데 뭐에 대해서 청구를 해요?
    공론화 가능한 방법을 찾던가 해야지 님들 하는 짓이 너무 악질이라 기가 막힙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태블릿 요금제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사용량을 조회하려고 번호를 등록하려고 하니 인증번호가 태블릿으로 오지를 않네요…

    번호를 등록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안녕하세요.
    24년 9월 19일에 개통 한 고객입니다.
    저는 지금 해외에 있어 전화를 걸 수도 없는 상황이고, 이 상황을 톡 문의로 하려해도 질문할 수 있는게 제한되어 있어서 여기에 문의 남깁니다.
    통신사 논란이 있고 난 후 지금까지 두 달 정도 동안 정지가 되어 지금도 계속 안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카톡으로든 이메일로든 연락 부탁드려요.
    dlstj315@naver.com or gimseubel@gmail.com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요금제가 납부가 되였는데 돈이 부족해서 미납된 돈을 넣야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방금 [K]롯시&밀리 10GB+ 개통했는데 6월 다이소 상품권 프로모션 종료된건가요?

    그리고 솔로 결합 신청했는데 추가 데이터 +10GB는 7월 1일 부터 들어오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아이폰 13미니 유저인데 갤럭시s24 울트라 skt 통신사 전용 중고폰을 구입 했습니다 유심칩이 같다고 해서 칩을 넣고 실행 했는데 미인증 단말기라고 표시가 뜹니다
    인터넷에서 있는 자료대로 부팅 몇 번 하고 나도 다시 미 인증 단말기 라고 표시가 뜹니다 알뜰 통신사가 아니기에 통신사에 다 전화 해봐야 의미가 없고
    해결 방법이 뭔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바로 채팅상담할 수는 없나요? lte속도제한 해제하고 싶은데 예전처럼 1:1문의 게시판도 없어진 것 같고 문의 채팅방은 계속 ai가 답변하는데요ㅠㅠ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신규 개통을 했는데 유심을 받아서 전화기에 꼽으니 개통이 안되요... 확인 바랍니다.
    01062**00** 번으로 전화 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번호이동을 하나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개통도 됐습니다.
    그런데 제 페이지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등록하려고 하면 이미 등록된 번호라고 나오는데 막상 해당 전화번호는 전혀 보이질 않네요.
    그래서 가입정보나 현재 사용량 등을 확인 할 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시도해봤으나 거진 1시간씩 들고 있어도 통화는 절대 안되네요. ㅡ.ㅡ"

    번호이동한 번호는 010-7**2-9071 입니다.
    확인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6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현재 귀사에서 개통한 회선을 사용 중인 고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개통되어 있는 회선 중 하나를 아이가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단순히 핸드폰을 켜두기만 했을 뿐인데도 데이터가 너무 빠르게 소진되어버렸습니다. 아이가 별다른 사용을 하지 않았음에도 데이터가 모두 초과되어버려 너무 당황스럽고, 현재 상황이 너무 걱정되어 이렇게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어떤 원인으로 데이터가 초과되었는지 확인 가능할지요? 그리고 혹시라도 이번 건에 대해 데이터 복구나 예외 적용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여 조심스럽게 문의드립니다.

    회선의 끝자리는 7573이며, 정말 큰 걱정으로 마음이 무겁습니다.
    바쁘시겠지만, 확인 후 가능하시다면 이번건은 도움이라도 부탁드릴 수 있을지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5

    셀프 개통 실패

    셀프 개통을 진행중
    번호이동 인증 요청을 진행중 입니다.
    라는 창에서 더이상 다음 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1시간이 넘었습니다.)

    기존 요금제는 끊긴 상태이고 새로운 요금제는 개통도 안 돼서
    현재 제 핸드폰을 쓰지 못 하는 상태입니다. 내일도 마찬가지겠지요?
    고객센터에 연락도 못 하고, 다른 요금제에 가입하려고 해도 휴대폰 인증을 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고 뜹니다...

    빨리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5

    유심 인식이 안돼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