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7-23

    SKT망 쓰고 있는데 부가서비스 중 [발신번호표시] 라는 걸 해지 했더니
    상대방한테 전화 올 때 발신자 정보 없음 이라고 뜨네요.

    전화오는 상대방 번호가 뜨게 하는데에 부가서비스가 필요한가요?
    기본적으로 떠야 되는게 아니고???

    제가 뭘 잘못 알고 있는지 설명 좀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계좌번호가 잘못되었거나 해당 계좌는 자동납부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셀프 개통 신청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혹시 롯데시네마 영화권과 다이소 5,000₩권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아이즈 모바일 skt 그만두고 타사로 이동했는데 이번달 요금 청구서가 날아왔네요?
    사용량은 아무것도 없는데 요금만 나와있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전화도 연결안되고...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2일전 가입하고 유심 수령 신청하여
    오늘 도착한 유심으로 셀프개통 진행하려고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테이터를 확인 할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신청할때 셀프개통한다고 체크했습니다.

    같은 요금제 새로운 신청을해도 이미신청해도 배송목록에 있다고하는데,
    마이페이지 배송목록에 들어가면 진행내역 0건 으로 되어있습니다.
    유심은 택배로 받은상태입니다.
    빠른 조치와 셀프개통 원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나는 솔로 결합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안녕하세요. 현재 kt망을 사용 중이고 신용카드 자동이체로 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2025년 7월 2일부터 kt자동납부시 가맹점이 기존 (주)케이티에서 (주)아이즈비전_효성에프엠에스로 바뀐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요금을 납부할 때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카드 굿데이 카드입니다. 6월달까지는 정상적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7월에는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인터넷 요금은 카드사 할인 후 정상적으로 납부가 되었습니다) 자동납부 가맹점이 바뀌면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 적용이 안된 것 같습니다. 전표를 확인해보니 기존 케이티때는 업종이 “전화요금”이었는데 아이즈비전 효성은 업종이 “전자상거래PG"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6월달과 동일한 통신요금 청구인데 가맹점이 바뀌었다는 것만으로 카드사 통신 요금 할인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위 문제에 대해서 향후 대책 등을 포함해 답변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저의 배우자 표영순(010********) id isis1205@hanmail.net 입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려 비밀번호 찾고 있는데 계속 시스템 오류 메시지가 뜨네요
    로그인 방법 좀 알려 주세요
    기기 번경으로 유심보호 서비스을 해제 하려고 합니다

    알려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LGU+ 번호 이동 했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 번호: 10884621

    ...더보기
  • 1:1문의

    2025-07-23

    KT 벤티 요금제에는 이심 선택할 수 없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2

    개통한지 몇달동안 돈만나가고 한번도 써본적이없습니다.

    제발 전화라도 받아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2

    우체국은행 통장분실 신고할려고하는데 핀번호 내 휴대폰 문자로 오지않아요.
    해결방법없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2

    쓰던폰이망가져서 기기변경했는데 유심인식이안되요. 유심보호서비스때문에 막힌것같아요. 어떻게푸나요? 전화도못쓰고 어떡하죠

    ...더보기
  • 1:1문의

    2025-07-22

    skt 유심 교체 후 번호 정보 없음 으로 나옵니다. 유심보호도 해제했고요
    이틀째인데요. 어떡게 해야되나요??
    기존 유심으로 사용하면 번호는 나오는데 사용 할수 없다고 나오고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22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잘못되었거나 해당 계좌는 자동납부 신청을 할 수 없다고 개통이 안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KT알뜰요금쓰다가 SK로 이번에 바꾼건데 ㅠㅠ

    ...더보기
  • 1:1문의

    2025-07-22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것이 있습니다!

    현재 아이즈모바일 skt 알뜰 요금제를 쓰고 있는데, 같은 아이즈모바일 skt내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이런 경우, 지금 쓰고 있는 유심을 다시 구매해야 하나요? 혹은 현재 유심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챗봇에는 상담사 연결이 없는 것 같아 부득이 여기에 문의드립니다ㅠㅠ)

    아시는 분들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 1:1문의

    2025-07-21

    타인명의계좌로 요금납부하려합니다. 서류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21

    kt망
    010********

    모빙(skt)에서 번호이동 한후 유심 장착 부팅하였는데

    "가입자 정보를 인증하지 못함" 이라고 뜨며 개통되지 않습니다.

    재부팅은 수십차례 해보도 나밍 설정도 해보았는데 안되네요.

    010********번으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21

    이번에 새로 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종전 네트워크가 차단이 되었어 , 보내주신 유심칩을 끼웠어 여러분 부팅을 했으나 되지 않습니다
    조치사항
    1. *147359*682*
    2. 엑세트 포인트 이름 초기화도 했습니다

    계통이 되지 않았어 위에것 1,2번까지 다시 했습니다 그러나 계통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 010******** 이진원

    ...더보기
  • 1:1문의

    2025-07-21

    안녕하세요 금일 esim 셀프 개통 진행하는데 아래와 같은 문구가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 말기 해지)

    명일 핸드폰 요금 납부일이라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