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14

    해외 여행 귀국 후 이심 인식 안될때의 꿀팁!
    이번에 여행다녀오고 이심이 인식 안되어서 오류가 났었는데 유심인식 오류는 문의에 있는데 이심은 없어서 작성해봅니다 :)

    근데 정말 심플하게 해결했어요 ㅎㅎ
    처음 이심 설치할때 사용했던 큐알코드 재등록하니 바로 해결되더라고요! 혹시 큐알코드가 없다면 고객센터 통화해서 큐알코드 재발급 받으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당!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정지되어 있는데 문자 수신 가능하게 해주세요. 전에 한번 문의 드렸는데 안 되있어요. 급해요 서둘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셀프개통 중 뜬금없이 미디어로그에 미납요금 있다고 개통보류 됨.
    확인해보니 미납요금 있지도 않을 뿐더러 미디어로그는 옛날 옛적에 썼던 통신사고 그 이후엔 헬로 모바일로 바꿨음. 근데 뭔 미디어로그에 미납요금?
    댁들 이상한 전산 처리 때문에 지금 이전 유심으로도 핸드폰이 안터지고 새로 받은 유심 끼워봐도 핸드폰이 안터져서 핸드폰 사용이 아예 불가능합니다.
    빨리 개통 시키세요. 안그럼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할 테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금요일에 유심칩 받고 아직까지 쓰지 못하고 있어요.
    금요일에 셀프개통하려다가 안되서 글 남겼었는데... 그 글은 어디갔나 모르겠네요.
    오늘 가입제한해제 후 고객센터나 채널톡으로 문의 달라고 하는데
    고객센터 전화해서 개통관련 문의 선택하니 홈페이지에서 해결하라는 기계안내 문자 나오고 전화가 끊기네요 ㅡㅡ

    채널톡은 글을 남길 수가 없고 답답해 주겠습니다.

    가입제한 해제 했다고 도대체 어디다 말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테더링 제한이 왜 걸려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돈 더 주더라도 테더링 제한 푸는 건 어디있나요.

    이용에 제한을 걸거면 확실히 명시해둬야 피해가 안생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개통 요청 드립니다.

    이전 개통 오류로 인해 유선으로 말씀주신 방법으로 해서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통해서 이동제한 해지 하였습니다.
    전화 달라고 해서 드렸는데, 연결이 안되어서 여기다 남깁니다.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eSIM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IMEI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계속 떠서 결국 일반개통 신청으로 바꿨습니다.
    일반개통시에는 IMEI정보 불일치에대한 오류가 해결되는것인가요??
    전화,채팅 상담 모두다 상담사연결이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안녕하세요?
    개통 후 마이페이지 접속 후 가입정보 확인시 아이즈미바일 개통 후 접속이 가능하다는 메세지만 나오와요ㅜㅜ
    가입정보는 언제 확인이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샐프 개통 안된다는 긍을 올렸는데 계속 삭체를 하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샐프 개통은 1시간쨰 안 되고 있는데 언제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샐프개통이 1시간쨰 안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셀프개통이 않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대중교통 결제가 안되어 NFC 유심을 새로 받았습니다.
    NFC 유심만 결합하면 사용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진짜 개같네 이심큐알 다시 받으려면 1:1고객센터에 정보 남기라면서 그걸 없애면 어쩌자고; 어떻게 다시받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신규가입하려는데 셀프개통은 안된다하구.. 전화를 하니 홈페이지에서 할수있다는데 대화걸으니 채팅봇이 정해진 매크로만 돌아가고.. 이럴떈 전 어떻게해야하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개통보류 라고 뜨는데 해결방법좀 알수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K]CU&롯시 100GB+
    하고있는데 롯데시네마 언제 어디서 받을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3

    유심 인식 간헐적 오류
    바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3

    미성년 요금 납부를 위한 신용카드 변경을 시도 했으나
    1. 상담사와 안 됨.
    2. 홈페이지에서 납부 방법 변경에서 가족 관계 증명서 로딩이 안됨.
    50번은 넘게 했는데 안 됨.
    맥북도 안됨. 윈도우도 안됨.

    제대로 하는게 없음.
    시도하느라 전화통화, 인터넷에 머문 시간을 생각하면 당장 해지하고 싶지만 애 전화라서 참음.
    인터넷 고쳐 놓고 보호자에게 전화하기 바람.

    매우 불만족.
    누구에게라도 가입하지 말기를 권할것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2

    nfc유심으로 재구매해서 개통하려고 하는데 기존 통신사 및 같은 요금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건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