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7-02

    해지하고 싶은데 해지 신청을하면 대표회선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하라는 메시지만 떠요
    이거 해지못하게 하려고 이러는건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해지하고 싶은데 해지가 안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챗봇>문의하기>개통>셀프개통불가/실패>기타 이동 불가>상담사 연결하기로 가시면
    상담사 연결이 가능

    이게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들어가서 했는데

    챗봇>문의하기>개통>?????? 없어요
    그 이후 안나와요??? 저만 그런가요???

    제발 상담원분 연결 되게 해주세요. 집재계약건으로 전화받아야하는데 제 전화 꺼져있는걸로 되어있어서
    답답합니다. 유심칲 없다고 해서 은행업무도 막혀서 정말 왜... 이 시점에 이런일이 제발 도와주세요

    ...더보기
  • 구매/견적

    2025-07-02

    사용 명세서는

    종이로 보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안녕하세요?

    변경전 신용카드 매월납부
    변경후 은행계좌이체

    변경 가능할까요?
    010********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해외에서 MMS 문자 수신
    현재 캐나다에 있는 상태입니다. 일부 MMS문자를 확인하고 싶어 클릭하는데 'Restriction function(14)'라는 팝업메세지가 뜨면서 열람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번째로, 개통 시 기본으로 가입되어 있는 데이터 로밍 차단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챗봇에서 알려준대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서비스 조회/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해지"까지 실행하였지만 해지하는 경로를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상품 금일 가입해버렸는데 해지를 요청하고 싶습니다. 해지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자세한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번째로, MMS문자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 상품을 가입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SKT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취소사유 왜 취소 하였는지요
    이유가 뭔지 도무지 알수 가 없어서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매월 이용요금 납부카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유심인식 안되요. u+ s21 공기계에 skt 유심 너었는데 아무리 반복 해도 인식 안됩니다.. skt 나밍 코드는 넣어도 인식 안해 아무 반응 안해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2

    이심 QR 보내주세요 주로 전화로 업무를 보는데 전화가 안되니 답답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이심 번호이동 했고 개통 완료됐는데
    이심 활성화가 안됩니다.
    답답해죽겠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휴대폰에서 아이즈모바일 별도의 앱이 있는지요?
    아이폰을 사용중인데 App Store에서 아이즈 모바일을 검색했는데 나타나지 않는데
    어떤것을 다운받어서 사용하면 되는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아이즈모바일 SKT알뜰폰을 금일(7/1) 개통하였습니다.
    지하철 열차 객차내에서 SKT와이파이 연결이 안되는데 해결방법이 어떻게 되는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진짜 답답하네요. 여기 글쓰기는 도대체 어디서 가능한가요? 유심불량으로 현재 일주일째 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있는 곳에서만 폰으로 이용하는데 강제 유심칲 요청했는데 전화도 안되니 처리가 되는지 안되는지 상담원 연결은 도대체 어디서 하나요??? 아니 상담원도 필요없구 뭐가 문제가 생기면 문의 할 수 있는 창구는 만들어야하지 않나요??? 도대체 어떻게.. 와~~~~ 진심 고객센터가 있긴 한가요???? 환장하겠네요. 전화 가느덧도 안돼구 오는것도 안돼구 진짜 중요한 전화도 못받구 아니 어디다가 말을 해야하냐구요. 카톡이라도 문의할 수 있게 오픈하던가 이메일이라도 오픈하던가 밑도 끝도없이 문의글을 안받으면...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개명.명의정보 필독하세요
    각종 정보변경.. 시
    인증오류가 본사 정보랑 개명.변경 후
    정보랑 맞지않아 인증오류 잘 됩니다.
    아이즈 콜센터 전화. 문의 알다시피 잘안되구요
    콜센터 4시간연결해서 1번된통화인데
    전화로 변경해달라니까 안된답니다.
    본인이 인증해야 기필코된다고
    다른통신사는 5분도 안되서 해주는거
    아이즈 콜센터에서 왜 안되는지 이해가안된다니까
    ㅡ영향력있는 통신사만 이용하랍니다.
    화가나서 끊고보니 다시 전화와서 또 된답니다.
    그러니 4시간 전화해보세요.
    인증오류 안되면 통화밖에 답없습니다.
    쌍팔년도도 아니고 서류들고 본사가야한다해도
    가지마세요.
    ㅡ이종필 상담자님과 어렵게 연결되면
    다시 꼭 묻고 확인해보세요. 되는게있을겁니다.
    상담사님들이 모르는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고객입장에서 힘들게 통화연결되서
    방법을 찾아 해결되어야하는데
    당신의 목소리와 말투가 아무것도아닌일들로
    화가나고 시간이 몹시 아깝게 만듭니다.
    아이즈모바일 정말 편하고 애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2개월차에 번호 이동 중입니다.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개통시도를 하시거나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미성년자라서 셀프계통이 안되요

    오류코드 발생 미리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안녕하세요. 채널톡으로 번이 때문에 미납요금 납부를 위한 양식을 제출했는데 아직도 메시지가 안날라와서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김강희의 계약기간을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6.25.까지 사용한 금액 계좌이체 후 해지완료되었습니다.

    문자도 받았고, 마이페이지에서도 회선해지된게 확인되는데

    근데 오늘 요금이 또 빠져나갓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7-01

    이번에 부모님이랑 알뜰폰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요 인터넷 결합상품은 어떠한 상품만 가능하다던지 결합하는 기기 숫자나 이런 정보가 적혀있는 공간 같은 곳이 있을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