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4

    셀프 개통중에 문제가 생겨 개통이 되지않았는데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 알림톡이 왔습니다.

    아무래도 이전 통신사 체크를 잘못한거같은데 알뜰SKT(한국케이블텔레콤)으로 수정을하고

    개통을 빨리 진행하고 싶습니다.

    주말에 업무 일정이 많아 빠른 개통이 필요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자녀가입을 처음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기존에 SK학생요금중이었다가 약정이 끝나서 이번에 KT알뜰요금제로 이동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주민등록증을 받은 상황인데 성인으로 셀프개통이 가능할까요?
    생년월일은 08년 01월01일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현재 1대를 개통 신청하였는데 한대 더 번호이동 하고 싶습니다만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추가 더 한대 번호이동 하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안녕하세요...
    어제 셀프개통했는데 오늘은 유심카드가 없다고 안되네요.
    뭐가 문제이고 어떻게 해야 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esim에서 esim으로 번호이동 요금제 가입해도 아무 문제 없는가요?
    전 통신사에서 esim지워달라거나 이런거 요청 안해도 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4

    현재 독일 여행중인데 문자메세지 수신이 안됩니다. 가입되어있는 부가서비스도 전부 해지했는데 역시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가운데 skt 3**6번호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2회선 사용자입니다.

    결제카드 사용기한 만료로
    오늘 서비스조회.변경 메뉴에서 2회선의 결제카드 변경을 입력하였고
    알림에서 납부방법변경이 완료처리되었다는 글을 봤으나

    가입정보-요금납부 정보에는 여전히 결제수단이 종전의 현대카드로 되어 있습니다.
    변경처리가 잘 처리되어 있으리라 생각하지만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채널톡에서는 이런 내용을 전달할 방법이 없어 이 곳에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개통 하는데
    단말기 할부 승계여부 입력오류입니다
    라고 뜨고 개통진행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2025년 4월 3일 유심을 받아서 안내대로 셀프개통을 하였으나,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발신이 안되고 착신도 안됩니다.
    기기는 갤럭시탭S7+입니다.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 개통중에 무슨 오류가 있다면서 취소되었어요. 당장 연락을 주고받아야할 사항이 많은데 빨리 해결해주세요 . 바로 개통해야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중에 문제가 생긴것 같아서 문의드려요.

    25.04.03.(목)
    오후 1시쯤부터 셀프개통을 위해 기존 통신사 해지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후 아이즈모바일에서 준 유심으로 개통하는데 1~3시간 정도
    소요된다는 글을 보고 기다렸습니다.

    현재 오후 6시까지 아직도 개통이 되지 않은 상태이구요.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드려요...
    이렇게 개통이 안될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번호는 010-****-**** 번호이동으로 했구요.
    이름은 박**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요금제와 유심신청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아까전에 문의 드렸는데요. 주문취소된 유심칩을 그대로 사용해서 다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명의도용가입제한서비스 해지하였습니다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아이즈우정 5G 데이터 속도는 어떻게 나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주문취소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유심 똑같은게 2개가 왔어요 -_- 애들 3명인데 같은 등기번호로 하나더 왔는데 이건 어떻게 정리하라는건지.. 아 머리아픕니다.. 전화좀해주이소 부탁드려요 ㅠㅠ 전화를 못하는고객센터가 세상에 어디있나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유심 구매시 100분 5GB SKT로 체크하고 오늘 수령하였는데요. 아직 개통전인데 다른 요금제로 개통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개통을 오늘했는데
    요금 청구서 날자를 말일날로 변경하고 싶은데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체납고객이동불가 - 전사업자에 체납여부 확인하라고 안내. 체납 해결 후 재시도 해주세요.

    이런 안내가 뜹니다. 확인할수 있는 방안 알려주시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