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7-04

    화요일 오전 신규가입했는데 오늘 목요일 오후까지 이틀이 지났는데 개통순서 대기로만 뜹니다 서비스가 최악이네요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취소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4

    유심. 신청하고 택배받았는데 어떻게 개통합니까?sk망입니다 콜센타 전화도 안되고 홈페이지도 계속 렉 걸리고 신청정버도 찾을수 없고 너무 너무 어렵네요 전화좀 주셔요 010 3997 ****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3

    아이즈 sk 최근에 번호 이동했는데요 110원 요금제라고 해서 가입했는데
    다른 가족 가입 할려고 보니 없더라고요 어떻게 된거에요?

    저도 다른 금액으로 가입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3

    아이즈 sk 최근에 번호 이동했는데요 110원 요금제라고 해서 가입했는데
    다른 가족 가입 할려고 보니 없더라고요 어떻게 된거에요?

    저도 다른 금액으로 가입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2

    핸드폰이나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서는 본인인증을 요구하는데 1599-0133으로 연락하니 신청 내역이 없다고 합니다.
    오늘 해외로 출국해 통화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금일 오후 5시 전에 출국하니 그 전에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1

    회원 가입해 신청 하면 유심료는 무료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1

    셀프개통 진행중 이전통신사 요금 조회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1

    esim으로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오전 10시 25분에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는 왔는데 아직 개통이 안되었어요.

    확인해보니까 기존에 미납요금 10원이 있었는데 그거 때문일까요?
    지금은 완납처리 되었으니 개통 좀 해주세요

    주문번호 10578768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01

    번호이동하려고 기존 가입정보 입력란에서 알뜰폰(SKT) _ 세븐모바일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30

    기존에 사용중인 유심을 새로운 핸드폰에 유심을 끼워 몇일 쓰다가 오늘 기기변경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7월에 요금제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현재 요금제는 그전에 휴대폰 기기명으로 저장 되어 있을텐데 어제 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신청을 하였고, 기기변경 완료 후 요금제를 바꾼다고 하였을때 단말기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나올까봐 걱정이 되는데 괜찮을지 문의합니다.새로운 핸드폰으로 기기변경 이후 요금제 변경시 단말기가 불일치한다는 오류는 걱정 안해도 되는건지 문의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9

    1.
    셀프개통 시작하니 카드오류 라고 뜹니다.
    그래서 일단 일반개통 신청해 두었습니다.

    2.
    무엇이 잘못됬는지 확인하려고 신청서 확인하려고 인증서로 인 했는데
    undefined오류 나면서 다시 원래대로 인증창 돌아오는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PC/모바일 전부 동일하게 발생해서 셀프개통을 할 수가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8

    이번에 다른폰 번호이동을 할려고 합니다.
    가입회선 초과 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8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언제쯤 될까요? 금일 오전에 신청했는데, 아직 접수증으로 떠 있어서요. 주말에 사용해야 해서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7

    114 연결이 안 됩니다.
    1800 - 6100 은 연결이 됩니다. 왜 114 연결이 안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7

    5월경에 해지신청했는데 요금고지서가 나오고 결재가 되었는데요.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6

    미성년 자녀 번호이동 하려고 유심 신청했는데,
    미성년자는 셀프개통 안된다는데..
    그럼 유심받으면 어떻게 번호이동 할수있나여? 절차를 모르겠어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5

    명의도용 가입제한고객이라고 셀프개통 실패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4

    해외에 가서 USIM을 바꿨다가 다시 국내에 돌아와서 기존 유심으로 갈아 끼웠는데요.

    그 뒤부터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6) "
    이라고 뜨면서 서비스가 불가하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4

    아들 명의의 핸드폰으로 유심요금제 가입을 하였는데
    이전에 번호를 사용한 사람이 다발적으로 가입을 해놓은곳이 많아서 스팸 등 전화가 너무 많이 걸려와
    번호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빠른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22

    핸드폰 eSIM이 안돼서 매우 곤란합니다

    아이폰 고장으로 인해 리퍼를 받았는데, 기기변경이 안되어 매우 난감합니다.
    핸드폰 본인인증이 안되어 인증서 발급, 온라인 신청 등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빠르게 오늘중으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필요 정보는 1:1문의에 전부 적어두었습니다.
    제발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