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4-05
외국인 가입 중 아무리 정보를 입력해도 지불 정보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시던가 다른 이름으로 지불해도 된다고 해주던가 외국카드 한국카드 계좌 다 안됩니다. 너무 답답하네요 번호이동 개통중입니다. 항상 본인이름과 계좌이름이 다르다고나와요.
1
0
어서 탈출하세요 진짜 개쓰레기같은 통신사입니다. 전에 쓰던 요금제가 90일 되기전이라 중립기관에서 해지해야된다고 해서 해지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아무 답도 없습니다. 왜이러지 하고 찾아보니까 직접 알림톡으로 알려달래요.(jQuery3600026969260766222858_1743834056202?) 알림톡은 일방적으로 고객에게 알리는 톡이라 뭔가를 쓰는 행위가 불가능한데 보내래요(???) 그래서 이게 뭔 개소리야 하면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라도 알려야지 하고 보니까 고객센터가 없어요(??????) 1대1 페이지가 있었는데 뭐 돈이 없는지 귀찮은지 걍 폐쇄해버렸데요 그럼 뭐 문제생겼을때 어쩌라고? 하면서 보니까 챗봇이 있네요 열어보니까 정해진 질문 밖에 못하고 직접 뭘 물어보질 못해요(?????) 그럼 이게 왜 챗봇? 걍 자주 있는 질문 페이지아님??? 그래도 일단 어떻게 해야하는지 찾아보니 이 새기도 알림톡^^ 으로 답변달래요. 이쯤에서 Zot같음을 느끼고 이미 이용중인 메인회선이랑 신청중인 서브회선 죄다 끊어버리고 다른 통신사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진짜 부모의 원수에게도 최소 3번은 고민하고 추천하세요 두번다시 쳐다도 안본다 진짜
2
비회원으로 강아라 010********로 번호이동 신청하고 가족관계등록증 등 송부하였습니다. 정상 가입처리 되었는지, 개통이 언제 될지 궁금합니다.
e-sim 재발급 부탁드립니다
유심 받앗고 셀프개통하려는데 전사업자 대표번호 이동사업자코드에 허용되지않는 문구가뜹니다. 해결방법좀 알려주셍
2025-04-04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번호이동 알뜰요금제 가입신청하고 유심을 전달 받았는데 체납금 때문에 개통이 보류되었는데요 체납금 다 납부했는데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미 가입이 됐다고 하잖아
주문번호 10768203 3개월 번호 이동 제한 해제 완료 했습니다 개통 해주세요
skt 알뜰폰 사용중입니다. SKT 브로드밴드 인터넷과 결합해서 사용가능한가요?
와이파이 연결해서 2기가 쓰고 핸드폰 데이타 1기가 정도 것으로 뜨는데 그리고 핸드폰 데이타 그렇게 많이 쓰지도 않았는데 왜 3기가 사용했다는 문자가 오죠?? 와이파이로 2기가 포함해서 3기가 썼는데요
다시 신청하니깐 주문배송 조회 확인하라고 하네요. 유심 배송 그대로 쓰고 싶은데.. 다시 신청하려면 배송비까지 11000원 결재하라고 하는데.. 연락도 안되고 문의하라고 하면서 챗봇에 글쓰는 곳도 없어서.. 답답하네요.
90번호 이동 해제 신청을 하였는데 기간이 지났다고 하네요. 유심칩은 받았는데.. 다시 신청하니 주문배송조회를 확인하라고 해서 확인하니 3월 신청 그대로 있네요. 다시 신청해야 할까요? 전화 주세요.
지금 해외에 있어서 휴대폰 일시정지를 했는데, 일시정지를 풀면 해외에서 문자 수신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로밍을 해야하나요?
기존 통신사 가입 후 14일 지난 후 중립기관 이동제한 해제도 풀었는데, 그다음 재개통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시 가입요청하니 또 중립기관 이동해제하라는 문자가 날라오고 계속 반복됩니다. 번호 010-****-****
오전에 개통 관련해서 문의 드렸는데 몇 번을 껐다 켜도 아직 개통이 안됩니다 기존 이름 수정해주셨다고 했는데 그 이름이 맞게 된건지..다시 확인부탁드려요
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어서 휴대폰 일시정지 중인데 문자를 받을 수 있는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을까요? 혹시 금액 차이도 있나요?
제발 개통좀 해주세여 채널톡에다 이야기하라는데 뭔 글이 안써줘요 몇일째 미치겟습니다. 3개월 이내라서 중립기관에서 승인받앗구요 셀프개통도 안되고 개통도 안시켜주면 뭘 어떻게 하라는 말인가요
얼마전에 아들 번호로 가입하고 대표번호도 아들번호로 구성했는데 통화량과 데이터 사용량 등을 조회 할 수 없습니다.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중인데,,, "개통 진행중입니다."에서 30분째 안넘어가요,,,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이종필 상담원 굉장히 불친절 하네요 휴대폰 번호이동 신청하고 유심받아서 셀프개통 진행하는데 막혀서 왜 그런지 물어보니까 당사 규정상 3개월 동안 같은 요금제 써야 번호이동 가능하다 하네요 그런 규정을 왜 지금 말해주는건지 왜 처음에 번호이동 신청할땐 그런 안내사항이 없었던건지 문의 하니 당사 규정상 3개월 이다 라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답답해서 매니저 바꿔달라고 하니 그건또 안된다고 하네요 대체 여긴 장사를 하겠다는 마인드가 있는 겁니까 화딱지 나서 요금제 철회하고 다른 통신사로 갈아탑니다. 말귀도 못알아 먹는 상담사하고 통화하면서 시간 허비하느니 차라리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는게 낫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