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6-13

    롯데시네마 7GB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4월까지는 왔는데 5월꺼가 오지 않았습니다
    재발송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중립기관에 번호이동 신청서 접수했어요
    언제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유심변경신청 했는데 보통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시간 정도 전에 신청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롯데시데마 영화권 안왔습니다.
    문자로 다시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대표회선등록 되어 있는데도 사용량 조회가 안되는 건 왜 그러는 걸까요? 이미 사용한 지 2주가 지나고 있는데 말이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베트남 출장시 로밍요금을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주문번호 10568387

    아이폰 13 미니 입니다.

    현 사용중인 통신사 카드 유효기간만료로 미납요금 있다하여 처리후 재 신청 했는데 이심 사용불가 단말기라고 개통 실패 했는데요. 원인이 무엇인가요? 현재 물리심 1개 외에 등록되거나 사용중인 이심은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2

    번호 이동 신청했는데 보통 pdf 약정서 같은 거 자동으로 나오던데
    아이즈는 아직 개통 진행 전이라 그런건지 그런게 전혀 안나오네요

    혹시나 메뉴에서 눌러봐서 본인 인증 확인만 무한 반복하고
    인증해도 아무런 메뉴가 안나오더라구요

    이런 부분 개선 해야 될 듯 하네요
    보통은 개통 진행을 안하더라고 신청하면
    신청 내역을 pdf로 계약서 비슷한게 자동으로 나오던데
    아이즈는 그런 게 없어서 불편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2

    1:1문의 답변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2

    OMD등록 좀 빨리해주세요. 고객센터 아무리 전화해도 받지도않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2

    제가 번호이동을 스페셜100분으로 방금 신청했는데 스페셜300분으로 수정해서 진행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2

    개통실패 주문번호
    10566984

    재신청 주문번호
    10567540

    이전에 이심 신청했는데 ESIM 개통 불가 단말기로 개통 보류되었다고 하여 재신청 했습니다.

    기종은 아이폰 13 미니고 물리유심 1개 사용중입니다.

    재 신청한 건 개통진행상황과 이전 개통불가 사유를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2

    esim 개통했는데 번호 변경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2

    안녕하세요 요금제 신청을 했는데 안 떠서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주문 번호: 10554029
    혹시 언제 개통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음성 로밍 차단되어 있는거 같은데 가능하도록 변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미성년자 가입폰(SKT망)입니다. 모바일이나 PC로 홈피에서 부가서비스 신청은 홈피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즉시 처리가 되는데
    모바일이나 PC로 홈피에서 해지할때는 법정대리인 동의 안내창이 뜨면서 확인 버튼 클릭하면 법정대리인 동의 처리과정이 없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 게시판 의뢰하지 않고 직접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법정대리인 동의받고 즉시 처리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개통 보류에서 신청 상태로 변경을 어떻게 하나요?
    개통 신청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개통 실패 과정입니다.

    1. 요금제 변경 요청(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2. 신청한 SKT 유심을 수령했습니다.
    3. 당사로부터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 중립기관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5. 셀프개통 버튼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6. 문의를 남겼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고 저에게 적합한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요금제 변경이 안되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개통 실패 과정입니다.

    1. 요금제 변경 요청(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2. 신청한 SKT 유심을 수령했습니다.
    3. 당사로부터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 중립기관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5. 셀프개통 버튼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6. 문의를 남겼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고 저에게 적합한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요금제 변경이 안되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