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6-17

    해지접수했습니다. esim 프로파일을 삭제해서 해당 번호로는 전화를 받을 수 없으니 내일 바로 해지바랍니다.
    유선통화 후 해지된다고 해놨는데, 해지의사를 명확히 밝히니 6월 18일(수) 내로 해지바랍니다.
    임의대로 해지하지 않고 기간을 연장하여 비용이 추가청구되는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회선을 2개 개통을 했는데 마이페이지에 회선이 하나밖에 뜨질 않습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대표회선으로 설정해야한다고 해서
    회원정보에서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지금 두번째 개통한 폰을 분실한 상황이라
    추가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이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두번째 개통한 폰 번호를 고객센터에서 임의등록해줄 순 없나요?
    주문 배송 개통까지 다한 폰인데....자동으로 회선관리에 등록이 안되고 고객이 꼭추가해야하는게 맞나요?
    먼저 개통한 회선은 자동으로 뜨는데;;;
    아무튼 두번째 개통한 폰번호를 유심교체해서 가지고 있던 공기계에 심어서 쓰려고 하는데요..
    만약 그게 어렵다면 해지를 하려고 하는데
    유심교체든 해지든 하려고 해도 등록 자체가 안되어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요.
    그리고 현재 명의자는 해외 장기체류 중인데 배우자와 통화해서 해결도 가능한가요?
    배우자 번호는 개통시 비상번호로 적어둔 번호인데...
    답변바랍니다.ㅠㅠ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아이즈모바일님! 도와주세요. 제가 금요일 출국이라 목요일까진 개통이 되어야 가지고 나갑니다. 해외에서 오래 체류할
    예정이라 인증관련 문자 등을 받아야 해서 휴대폰이 안되면 큰일납니다.

    셀프 개통 진행중 화면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번호이동 동의 절차도 다 마치고 넘어갔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작성해야 할 내용중 빠진것이 있는지,아니면 작성을 잘못한건지... 오늘 셀프개통 실패했으니 내일 일반개통으로 넘어갈거
    같은데 개통전화가 늦어 목요일까지 개통이 안될까봐 불안해서 짐도 못싸고 아무것도 못할거 같아요.
    출국 전 처리해야 할 일도 많은데 지금 전화도 먹통된 상태라 아무것도 못하고 답답합니다.

    제발 내일 수요일 일반개통 될 수 있도록 전화 좀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정상개통 메시지를 확인했는데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제 요금제는 친구(추천인) 등록하면 추가 데이타가 있는데요.
    추가 데이타가 없는데,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등록이 늦거나, 등록하지 않아서 인지...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홈페이지에서 명의변경 신청 방법알려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명의변경 방법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eSIM을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해놓은 건은 취소되고 문의도 안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22일 일요일에 요금변경 신청이 되면 23일부터 바로 적용이 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omd 등록을 어디에서 하나요. 글을 올리는 곳이 없어요. 메일주소 알려 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해결 방법 좀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어떻게 해결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6월13일 오후8시 전으로 KT 평생요금제 가입신청을 했는데 혹시 언제 개통이되나요
    접수가 되었는건지 누락된건지 접수내역도 확인이 안되서 기다리면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자급제 폰 새로 구입해서 유심 꼽아도 안됩니다.

    유심 보호 서비스 때문인가요?

    새폰에 이심으로 변경해도 되나요?

    기기변경신청을 해야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평생요금제로 5600원으로 개통했는데
    메일내용은 예상 요금 내역은 유심비 포함하여 17,090원으로 나옵니다.
    위의 금액은 14일 +유심비의 금액이고
    평월 23,200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예상요금 내역이 잘못 산정된게 맞는거죠?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유심 배송후 셀프개통을 시도했는데 아래 이미지와 같이, 진위확인 정상여부 실패라고 나옵니다.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 0343)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롯데시네마 제휴 요금제인데 영화쿠폰이 안 옵니다.
    등록된 휴대폰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중립기관 인증 받았으니 번호이동 개통 진행 해 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skt망 사용중입니다.
    자급제 휴대폰을 구매하여 변경하려는데
    유심 바꿔 끼워도 인식이 안되서 통신사로 연락하라는 메세지만 뜹니다.
    혹시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된 거 때문인가요?
    아니면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 신청만 하면 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잘못 신청해서 한동안 사용못할까봐 걱정되서요
    업무에 사용해야하는 폰이라 끊기면 안되서 도전을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17

    유심을 받았는데 개통이 1주일째 안되고 있습니다. 빨리 변경하고 싶은데 번호는 010********입니다. 연락부탁드려요. 챗봇도 안되고...전화연결도 안되고...여기에 적으면 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