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4

    SK에서 아이즈모바일로 원복 하고싶은데 방법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신세계상품권 1만원 언제 지급처리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번호이동 제한 해제가 되었습니다...

    개통진행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k글로벌 100gb 요금제 사용 하면 해외 나가기 전에 이야기 해야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k]글로벌 로밍 100gb 요금제 사용해보고 싶은데 sk에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사용 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kt글로벌 요금제 가입 하려고 하는데 sk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신규개통을 신청해서 개통완료까진 되었는데
    유심은 배송조회 목록에도 안나오고 언제 받아볼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4

    해외에 거주 중인데 2025년 4월1일 요금제 계약기간이 만료됩니다. 해외에서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은데 최근 베스트 요금제 중 SK 평생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는 SK 알뜰요금제로 사용 중이구요. 온라인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K]글로벌로밍100GB+ 요금제로 셀프개통 신청해서 유심칩이 도착했고, esim 으로 셀프개통하려고 했더니 '이미 진행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다'고 안된다합니다.
    '주문/배송 목록'을 확인하라고 해서 했더니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개통해야하는거죠? 내일 일찍 나가봐야하는데 고객 지원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오전에 바로유심 퀵배송 했는데 아직 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빨리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챗봇에서 직접 대화화면서 문의할 수 있는 경로가 있나요?
    아무리 찾아도 지정된 문의(가입,개통 등 정해진 유형)만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또한 해당 문의는 (쿠폰관련) 어디로 들어가야하는지 경로도 명확치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경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흠.. 1:1 문의내역이 사라졌네요?
    24.08~25.02 까지 가입자입니다. 6개월간 사용했고 가입시 영화예매표/월 지급이 있었는데 5개까지 받았고 1개를 못 받아서
    1:1 문의 남겼고 답변으로 예매 쿠폰번호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확인해보니 1:1문의 답변의 쿠폰번호가 5번째 받은 쿠폰번호였습니다.
    당연히 새로운 6번째 쿠폰 번호라 생각하고 바로 확인을 하지 않았습니다.
    5번째 쿠폰 사용하지 않은상태이고 나머지 한개의 쿠폰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청구요금 확인해주세요.
    이용 결제금액은 9570원으로 문자가왔는데..
    실제 카드에서 빠져나간 금액은 63830원이네요
    어떻게 된것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1. 아이즈모바일로 신규가입하려고 하는데
    기존에 약정이 일주일 뒤에 끝날 예정입니다
    약정이 끝난 후 유심신청하면 되는 건가요?

    그리고

    2. 기존에 사용하는 번호로 유지한 채 아이즈모바일 가입가능 한지
    궁금합니다!!!

    3. 신청해서 유심발송하고 셀프개통하면 그대로 사용가능한지 궁금하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90일 이전에 번호이동이라 셀프 개통시에 단말기 사용중 이라며 개통이 안돼서 번호이동관리센터에 서류를 보냈는데 3개월 이내 오류코드를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라고 해서 요청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안녕하세요 번호이동관리센터에 90일 이내 번호 이동 제한 해제 신청 완료하여

    아래와 같이 이메일로 해제 완료 답장 받았습니다.

    ---------------------------
    고객님,

    제한이 해제 되었습니다.

    "개통 방법은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후 셀프 개통 하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일반개통으로 처리 진행 중인 것 같아 개통 진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skt 아이즈 10기가 100분 평생요금제 질문입니다. 부가통화는 제공하지않는다고 나와있는데 그럼 100분에서 부가통화도 차감되고 100분 소진시에는 과금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저 90일 제한 걸린 것 중립기관에서 해제 완료되었습니다.
    수신한 알림톡으로 제한 해제 된 거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그 알림톡도 없네요...
    저는 문자로 받았거든요. 해제 완료 되었다고 확답 받았습니다. 어떻게 알려 드려야 할 지 모르겠네요.
    개통 신청을 다시 해야 하는지도요 .:(

    다시 오늘 개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셀프개통시 인증가맹점오류 발생합니다
    삼카가 안된다고해서 딴걸로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3

    아이폰에 번호이동 셀프개통 했는데
    안테나 그림은 뜨는데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발신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고 통화 실패가 됩니다.
    쓰지 않는 안드폰 공기계에서 시도해봐도 나밍도 안되고 통화 실패합니다.
    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