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3-10

    이야.. 1:1없어지고 전화도 안되고 문의한지 2달째 답변도 없고 이거머...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10

    esim 재발급 받고 싶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전화는 불가, 1대1문의는 없어지고, 모해광장과 챗봇만 나오는....개통보류...해결불가.ㅠㅠ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 [K]롯데시네마100GB+ : 월16,060원 (5개월할인)

    eyes.co.kr/payplan/info_view/482/C01

    홈페이지로 가입가능하게 되어 있던데 가입해도 적용해주시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유심 넣고 3시간이 지나도 개통이 안돼요
    도와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친구추천방법을 알려주세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https://www.eyes.co.kr/mypage/info
    페이지가 흰화면으로 나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해외 거주자 입니다.
    한국 앱을 사용할 때 인증절차가 필요한데
    최근 SMS 인증번호 수신이 안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상담원분과 팀원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SIM카드의 이상인지, 통신사의 옵션 설정(해외 수발신 금지 등)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현지의 통신사와의 연결 부분이었습니다.

    해결방법을 소개 드립니다.
    ■모바일 기종 : 아이폰
    ■사용장소 : 일본 동경
    ■설정 -> 셀룰러 -> SIM (선택) -> 네트워크선택
    => 자동으로 설정 되어 있었던 부분을 OFF로 하여 수동 설정으로 바꾼 후
    자동일때 설정되어 있던 [KDDI] 에서 [SoftBank] 로 변경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던 네트워크 [KDDI] 와 뭔가 궁합이 좋지 않았는지
    [SoftBank] 로 변경하고 5분 이상 지나자 쌓여있던 인증 문자가 들어오기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에 자주 들어갈 수 없어서 더 답답했었는데 친절한 안내 덕분에 속시원히 해결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해외문자발송 안되는 요금제라고 하는데 풀수 있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평생할인?
    저희 어머님이 가입한 요금제를 보니 평행할인해서 얼ㅇ사라고 되어져 있던데 정말로 평생할이된 금액만 청구되는건가요? 아니면 무슨 조건을 만족해야지 평생할인금액으로 쓸수 있는건지?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유심을 3/5 일에 수령 했는데, 아직 배송조회에는 배송중이라고 뜨네요
    배송이 완료 되어야지만, 셀프 개통이 가능하다고 해서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배송 상태를 변경 가능하면 변경해주세요
    아니면 자동으로 개통 될때까지 기다려야만 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foco x6 pro 으로 기기변경 하여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챗봇에 해당 문의를 진행할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디서 진행해야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초등학생 아들 패턴분실로 삼성전자대리점에서 아이즈모바일 가입사실증명서 떼오라던데 홈페이지에서 인증을해도 인증정보가 맞지않다고 뜨네요 고객센터 연락을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비회원으로 셀프개통 유심 신청했는데
    유심받아서 개통하려고 하니 주문자정보를
    찾을수 없다고 떠요.
    정말 답답하네요.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안되고
    문의남기려고 회원가입까지 했네요.
    빨리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개통이 되었는데 통화가 않되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부탁드립니다.
    1. 모델번호
    일련번호
    2. IMEI 1& IMEI2 정보 :
    IMEI1 :
    IMEI2
    3. 개통한 휴대폰번호 : 010 **** ****
    4. 연락가능한 휴대폰번호 : 010 **** ****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비회원으로 신청을 했는데요
    하도 안되서 답답해서 가입까지 해서 글남깁니다
    엊그제 신청해서 유심이 도착했는데
    셀프개통 비회원 인증하면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나와요
    어디가서 하소연 할대도없고 답답하네요
    주문번호 10745693 현재 셀프개통 신청인데 일반개통으로 전환 연락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kt망에서 sk망으로 번호이동 시청하고 유심도 수령했습니다.
    5일부터 오늘까지 계속 셀프개통 시도중인데 그때마다 팝업으로 유효기간 오류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개통 진행이 중단됩니다.

    어떤 문제때문에 그런가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그저께 유심은 왔는데 셀프개통이 안되고 있어요. 유심은 왔는데 구매내역에 유심이 안떠요. 개통좀 해주세요. 고객센터 통화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3-07

    셀프개통을 하는데 인증불가가맹점이라 나옵니다.
    검색해보니 삼성카드로 결제를 설정해 놔서 안된다고 하던데요.
    그러시면 처음부터 고지를 하셨어야 하지 않을까요?

    결제 방법 변경 부탁드립니다.

    은행 자동이체로 하려고 합니다.
    계좌정보를 어디로 보내야 하는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