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6-24

    안녕하세요
    중고폰 구매하였는데 회사에서 사용할 폰이라서
    아이즈 모바일 사업자 번호와 구매금액이 나와있는 구매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어디서 프린트 할 수 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4

    5월 3일 유심 -> eSIM QR코드 받고 활성화 실패한 뒤,
    여러차례 재시도하다 삭제하고 재발급을 신청 했지만,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이메일)이 오지 않고 있어요.

    기존 유심은 이미 끊어진지 오래라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선 급한대로 eSIM 재발급 및 개통에 문제가 있다면 원래 USIM을 사용할 수 있도록 되돌려주세요.
    해외라서 연결이 안되는 고객센터 전화를 계속 붙잡고 있을 수가 없어요.

    급하게 문자 인증등을 받아서 처리해야 할 것이 있으니,
    eSIM 개통이 빨리 안된다면, 원래대로 이전 USIM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우선 빨리 돌려주세요.

    두달 가까이 처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빨리 조치 좀 해주시고, 이메일이든 뭐든 연락 좀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10850651 주문번호 개통 되었나요?
    개통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전화번호는 몇번으로 배정되었는지 알수 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번호이동신청했어요. e-sim지원 폰인데 유심선택란에 유심, nfc칩만있고, e-sim선택이 안되어 일단 유심 배송받는것으로 신청은 했습니다.
    유심필요없는데, 배송취소하고 e-sim으로 가입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SKT 유심 교체하는 김에 SKT 알뜰폰 MOVING 에서 SKT알뜰폰아이즈원으로 번호이동하였으며
    번호 이동후 유심교체비용이 청구되었습니다.
    본 사례는 유심교체비용 대상이 아닌가요?
    동일 SKT 통신사간 번호이동도 유심교체 지원대상이 아니라면 굳이 SKT로 하진 않았을텐데...
    AI 채팅은 답변사항이 아니라 하고,
    SKT에 문의하니 알뜰폰 업체에 문의하라하니 개별 문의는 어떻게 하는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투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은데요.
    인터넷으로는 해지 불가라고 나오네요.
    챗봇도 신청은 있고 해지는 아예 안나옵니다.
    투넘버 서비스 해지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안녕하세요, 현재 [K]롯시&밀리 7GB+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해외에 나갈일이 있어서 로밍 요금제를 보고 있는데, 몇가지 궁금증이 생겨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1.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통신사로 첨부파일에 올려드린 KT '함께 쓰는 로밍 8GB'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이용할 수 있다면 어떻게 신청하면 될까요?

    2. 만약 위의 요금제를 이용할 수 없다면 어떤 로밍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많은 고객분들의 궁금증에 답변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KT 다이소 상품권 주는 요금제로 번호 이동했는데, 다이소 상품권과 롯시&밀리 상품권은 언제쯤 지급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아래 물었는데, 답변이 이상해서 다시 문의글 남깁니다.

    "개통 후 유심 인식오류" 메뉴에서 OMD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진행상황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미성년 아이의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주문내역에서 확인시 에러가 발생합니다.(법정대리인 본인인증 완료 후 팝업에서 에러) 정상적으로 주문 및 배송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안녕하세요. 유심칩을 받아서 셀프개통하였는데,
    가입자 정보를 인증하지 못함이라고 뜹니다ㅠ
    어떻게 조치하면 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셀프개통 진행중 1~5분 기다리세요
    에서 40분째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ㅠㅠㅠ
    핸드폰 써야되는데 쓰지 못하고 있어요
    해결 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유심 인식이 안 됩니다....
    연락할 방법이 없어 여기에 문의 글 올려요.
    010******** 서비스없음으로 계속 뜨고 있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제가 LGU+ 6GB 140원 프로모션 진행 요금제로 요금제 변경을 하였는데 제가 알아본 바로는 이 요금제가 데이터 6GB와 통화 100분 문자 100건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공량 조회를 해보니 데이터 2GB 통화 40분 문자 40건으로 제공이 된다고 나와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프로모션 가격이라 제공량이 적어진건가요? 아니면 오류가 발생한건가요? 빠른 시일내에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오늘 오전 갑자기 전화 통화가 안됩니다. 수신, 발신 모두 안됩니다. 데이터로도 인터넷 조회가 안됩니다.
    왜 갑자기 이런 증상이 발생하는지요? 급하게 고객 통화를 해야 하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고 SKT 이용자 다른 직원들도 같은 증상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3

    OMD 등록 신청을 했는데요..

    진행 상황에 대한건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22

    셀프개통하다가 계속 신호 못잡고 여러번 핸드폰 재부팅 했더니 모바일 요금제가 준비되지 않았다고 뜹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2

    안녕하세요.
    음성로밍을 받고 싶으니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2

    안녕하세요,

    캐나다 체류 중에 해외로밍 서비스를 2주간 사용하고, 서비스가 종료된 후에 한국에 있는 친구와 앱 사용이 아닌 일반적인 전화걸기를 통해, 1 시간 45 분 가량 통화를 했습니다.

    이에 대해 과금이 얼마나 이루어졌는지, 액수를 줄일 방안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21

    안녕하세요.
    직접 방문후 개통하고 싶은데 어떤 것이 필요한지요?(신규개통)
    지금 가족명의로 SK인터넷 이용중인데 신규가입 할 제 SK알뜰폰과
    결합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면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