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9

    현재 skt 알뜰폰 평생할인 7000원대 요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데이터가 항상 모자라서 오늘 홈페이지를 살펴보다 보니 10기가를 6천원대에 사용 가능하네요.
    같은 SKT 알뜰폰인데 그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SKT 무제한 요금제 금일 가입했습니다.

    1) 상품권 지급은 언제되나요?
    2) 추후 결제 방식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안녕하세요.
    2024.12.18 모빙 KT망 개통 후 2025.03.16(일)에 아이즈 SKT망 개통신청을 진행했습니다.
    03.18(화)에 유심을 수령하였고, 셀프개통 진행하고자 ARS(1588-2935) 통화 완료 및 해지에 대한 문자 수령 완료하였습니다.
    다음 단계 진행시 셀프개통 페이지에서 번호이동 후 90일 이내 고객은 중립기관 해지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는 문구룰 확인하였습니다.

    03.18일이 딱 90일이 되는 날짜라고 생각했는데 하루가 모자란 것 같아 금일(03.19)에 셀프개통을 재진행하였는데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확인하였습니다.
    'BF1015 NP허용제한고객'(이미지 참조)

    Q1. 금일이 딱 90일이 되는 시점인 것 같은데 이 경우에도 개통에 제한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Q2. 90D+1D 시점부터 개통이 가능한 거라면 내일 셀프개통 재진행을 하면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안녕하세요. 14일이내 개통취소후 다시 아이즈모바일로 원상복구 예정입니다
    지금 앞전통신사 개통취소후 지난주 금요일 취소후 금일까지 4일이 흘렀습니다 / 챗붓 확인해보니 3일아내 원상복구 진행해야 한다는데 혹시 6일째에 원상복구가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해외에 있는데 한국으로의 통화 발신 및 수신이 안됩니다.
    통화제한 어떻게 해제해야 하나요?
    (테이터만 이심 사용중)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구매목록을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를 변경한 이후에 구매목록 및 가입/ 배송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유심 비용 납부 방법*
    안녕하세요! 이전에 하단의 주문번호로 개통취소 문의드린 이용자입니다. 이전의 빠른 대처 덕분에 출국전에 일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답변주신 내용에 유심비용 납부 관련해서는 고객센터와 챗봇을 이용하라는 안내를 해주셨는데, 고객센터는 연결이 어렵고 챗봇은 모르겠다는 답변만 반복하네요..(기본 납부는 이후에 일괄청구된다는 답변. 유심 비용만 따로 납부하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내일 출국이라 유심 반송은 어려운 관계로, 다른 방법을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10752074
    아이즈우정(300분/5G)

    신청하신 요금제의 유심이 배송되었습니다.
    개통까지는 평균 1~2영업일이 소요되며
    개통 담당자가 배정되면 추가 안내 드립니다.

    기다림 없이 직접 개통을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셀프개통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통절차 및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 버튼(혹은 URL)을 눌러 개통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해외에서 사용중인데 문자수신이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명의변경을 신청하였는데 명의신청이 취소되었습니다. 사유확인이 필요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셀프개통하려는대 이렇게 뜨는대 어떻게 해야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4G 약정인데 6G로 표시됩니다 4G로 표시되어야 하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안녕하세요 제가 셀프개통으로 금일 15:19분에 SKT유심을 주문했는데요
    제가 목요일부터 금요일 오전까지 집에없는데 폰은 반드시 써야할일이있습니다
    수요일에 배송이온다면 개통에 문제가없을거같은데
    혹시나 목요일에 유심이 배송되면 익일 오전에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넘어가는것으로 아는데
    시간을 금요일오후로 미룰 수 있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부가서비스 이용요금 2,250원
    ㅡ쇼핑로그인기본료 :2.250원
    이렇게 청구 됬는데 이것이 무엇입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아이즈모바일 비추천입니다. 다른 알뜰폰회사 많으니 여기이요하지마세요.
    일단 고객센터가 전무합니다. 무료도 아닌 유료전화 1800-6100은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녹음된 음성만 하고 그이상은 물어볼수도 없이 홈패이지나 챗봇상담하라면서 끈습니다. 내돈내고 물어보지도 못합니다. 챗봇상담하면 틀에 정해진 질문 버튼만 누를수있고 기타 의견은 일절 받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의 일반상담원이 없는 통신회사는 허가를 주지말아주세요. 소비자가 봉인가요?
    셀프개통으로 막히면 물어볼 곳이 없습니다.
    소비자는 대우를 받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미납금액 납부하려고 하니 없는 계좌번호라고 뜹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핸드폰에 끼우면 KT인건 인식하는데 내용이 안뜨고 인터넷이 연결이 안됩니다.
    업무때문에 빨리 연결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 핸드폰에 연결해도 똑같이 인식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개통완료 됬다고 나오는데.,. 통화가 안됩니다. 빠른조치부탁드리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창이 뜨고 개통을 진행 할 수 없습니다.
    해결해주세요...ㅠ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신청서작성후 유심을 배달받았으나 3개월이내 개통제한 통지를 받고 어제 해제 승인받앗습니다. 다시 개통하려고 하는데 절차가 궁금하네요. 일반개통으로 밖에 진행할수없는데, 상담원과 통화원합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신청서 작성후 유심을 배달받았으나 3개월이내 번호이동 제한규정에 따라 개통이 지연되었습니다. 어제 제한교정 해제되었음을 통지받고 다시 개통과정을 밟으려 하니 유심취소하라는 연락을 받았네요.
    개통을 다시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절차가 궁금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