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5-14

    eSIM 신규 중에 IMEI2가 없어서 헤메다가 발견한 사실입니다.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특히 외산폰)에서는 듀얼 심 기능이 있음에도 기본적으로 DSDS가 비활성화되어서 나오는데, DSDS가 비활성화된 상태로는 IMEI2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4636#*#* > Phone information > Enable DSDS를 체크해줘야 *#06#에서 IMEI2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4

    1:1문의 보시고 전화든 메일이든 빠른 연락 좀 주세요 너무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4

    아직도 개통이 안되었습니다.

    와이파이는 되는데

    무자와 전화사용이 안되요

    개통 좀 시켜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4

    개통신청한적이 없는데 셀프 개통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명의 도용이 의심됩니다
    신속한 확인 바랍니다

    빠른 회신 기다리겟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셀프 개통시 오류가 나면서 '신규발급카드 사용요망' 이라고 나면서 안되는데?? 이유가 뭔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아니 고객센터 전화를 30분간 하는데
    단 한번을 안받네 진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번호 변경 신청했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그냥 지금 쓰는 번호 유지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미납금액 결제 방법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안녕하세요?
    4월 5월 두달간 해외로밍 이용했습니다.
    해외 로빙 이용 요금에 대해서
    회사 비용 정산을 위해 영수증을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이전 통신사 해지되고 비회원셀프개통했더니 인증번호를 받을수가 없네요
    비회원은 핸드폰번호로 인증해서 진행가능한데
    이전통신사 해지되고 개통도 안되고
    인증번호를 받을수가 없으니 진행이 안되네요 ㅠㅠ
    집에 와이파이가 안되서 일부러 커피숍으로 왔는데
    전화도 안되니 고객센터에 전화도 못하고
    커피숍 나가면 인터넷이 안되는 1:1문의 답변확인도 못하고
    미치겠네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부가서비스 해제 및 변경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없네요. 전화는 안받고, 끊고.
    해외 데이터 로밍 신청하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1대1 문의좀 다시 봐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기기변경 요청드린거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s그란데 번이 신청했는데 이전 통신사 요금제 개통한지 15일이 되지 않았다고 번호이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15일이 지나 다시 해봤는데 셀프개통에서 막혀있습니다.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3

    1대1 문의좀 빠르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1

    기기변경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관리자님 1대1 게시판에 글 남겼어요
    도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1

    아이 휴대폰 패턴이잠겼어요. 서비스센타로갔더니이용계약등록사항 가져오라는데 어떻게받나요?
    아이즈에서 풀수있는방법은혹시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1

    안녕하세요? 주말에도 수고 많으십니다.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 [S]그란데(100분/6GB) 상품을 신청하였는데,
    5/11 아침 11시 6분에 유심 개통이 완료됐다고 알림톡을 받았지만
    핸드폰이 인식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해지신청 했습니다.
    오늘 내로 해지가 완료될 수 있을지, 만일 당일 해지가 안 될 경우
    원복신청을 위해 아이즈모바일 본사에 방문해야 할지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1

    발신 금지 빨리 풀어주세요..

    자급제 휴대폰 새로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만 빼서
    교체 했는데 전화 걸면 발신 금지라고 나옵니다..
    고객센터는 운영을 안하는건지 계속 점검 시간이라고 자동 안내만 하고..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11

    해외로밍 신청을 했는데
    갑자기 부가서비스 변경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두어번 오더니 통화며 데이터이용 몽땅 안되네요!!!!
    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