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7-01

    오늘 셀프개통을 사용해서 개통을 하려했는데,
    체납고객이동불가- 전사업자에 체납여부를 확인하라고 하는데
    저는 미납된 금액이 전혀 없는데 개통을 어떻게 진행해야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일처리 존나 못하네 진짜
    인증서는 유심이 휴대폰에 등록이 되어야 전화번호 누르고 인증서 인증이 가능한데 자꾸 엉뚱한 해결책만 내서 시간 날리고 연락도 못하고 010******** 이 번호 얼른 유심 서비스해지랑 휴대폰 유심인증되게 처리하세요 오늘 하루 연락을 하나도 못한 당신들 책임 꼭 묻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오류정보를 수정해달라고 톡이 왔는데 어떻게 하는겁니까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신청 해봤는데 3개월이내 오류코드 확인이 안된다고 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이번에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하려는데

    2개월만에 이동하는거라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비대면, 셀프개통 중 이시라면
    개통시도를 하시거나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오류코드 띄우시고 신청서와 신분증을 접수하셔야합니다

    오류코드를 띄워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SOLO 요금제에 두 자녀 가입했습니다.
    추가 데이터관련하여 추천인 등록을 하고 싶은데, 비회원으로 가입한 상태인데 추천인 등록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안녕하세요, 태국에서 생활을 해서 사용하고 있던 SKT, KT 2개 번호로 해외로밍 무제한을 개통했습니다

    2가지 문제가 생겨 문의 남깁니다

    1) 가입내역에 SKT만 뜨고 KT번호는 조회가 안됩니다 (구매내역에는 SKT, KT 둘다 나옵니다)
    2) 2개 번호 모두 해외 로밍 및 해외 전화 수신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해외에서 사용하려고 가입했으니 해외 로밍 및 해외 전화 수신 가능하도록 변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솔로 결합은 어디에서 진행하는건가요??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라는 버튼 클릭해도 관련된 메뉴가 안보여요 ㅠㅠ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안녕하세요?

    카드 변경 해서 자동납부 변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해외에 있어서 상담사 연결 어렵습니다. 그냥 개통해 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엔텔레콤 선불에서 가려니까 선불고객의 청구방법은 전사업자 후청구만 선택 가능합니다.
    이렇게 나오길래 포기하고 ㅠㅠ 신규 신청 해요 저 진짜 헨폰 써야 하는데 꼭 빠리 처리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선불고객의 청구방법은 전사업자 후청구만 선택 가능합니다.
    라는데 어떻게 해결해요 오늘중으로 무조건 사용 해야하는데요 ㅠㅠ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편의점 유심 구매 관련 문의드립니다.

    제 실수로 기존 아이즈모바일 요금제에서 같은 망으로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기존 유심을 분실하여 기존 요금제를 사용하는 데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기존 요금제 esim으로 변경 또는 아예 다른 요금제로 번호 이동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esim의 경우, 마지막 본인인증 단계에서 네이버 인증서(통화 가능 핸드폰만 인증 가능) 또는 신용카드(아직 신용카드 없음)의 인증만 가능하여 실패하고
    다른 요금제로 번호 이동의 경우, 역시 메세지 인증의 불가로 직전에 잘못 신청해 두었던 요금제를 다시 취소해두지 못하는 상태여서 불가능합니다.

    결국 근처 편의점에서 기존 요금제를 위한 유심을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혹시 이 방법이 가능한지, 그리고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7-01

    아이 핸드폰 개통안내받고 유심 교체했는데, 전화가 안되요. 빨리 확인해서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현재 유심 사용중인데 esim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해외거주자도 esim 개통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제 요금제에 테더링데이터가 들어가 있는데
    어떻게 해봐도 핫스팟 테더링이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태블릿에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음'이라고만 뜹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요금제를 잘못 선택했는데 도와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아이즈모바일에 들어오니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해서 배송온 유심을 끼웠는데
    유심이 인식이 안됩니다
    3번,4번 넘게 재부팅을 했는데 미인증단말기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불량 확인하는 방법을 검색해보니 설정 > 휴대폰정보 > 내전화번호 > 알수없음으로 뜨면
    유심고장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요
    지금 번호자체가 안 뜨거든요
    아마 유심 고장인 것 같습니다

    유심 다시 보내주시면 다시 껴볼게요 ㅠㅠ
    다시 발송 부탁드릴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아이즈 모바일의 skt 상품(eSIM)에서 아이즈 모바일 kt상품(eSIM)으로 번호이동을 신청했습니다.
    신청서는 들어간것으로 보이는데, 아래와 같이 셀프개통 오류가 납니다.


    ---------------------------------------------------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해지)
    ※ 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재시도

    ---------------------------------------------------


    ㄴ 문제가 무엇인지 모르겠고, 해결방법도 안나와 있는데, 어떻게 문제해결 뒤에 재시도가 가능한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문제가 무엇인지, 그 해결방법은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신규가입하려는데 온라인 회선 수 초과라고 합니다.

    언제 신청하면 제한이 풀릴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6-30

    홈페이지상에서 청구/납부내역, 가입정보를 확인하려고 보니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서비스입니다. 라고 뜹니다.

    1회선개통 해서 작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어떻게 이용할수 있는지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