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26

    메인회선이 아니라고 해서 직접은못하고
    고객센터에서 받은 링크를 통해 어제 오전에 유심변경 신청을 했는데요
    언제 진행되는걸까요... 알아볼 방법이없네요
    연락가능한번호 남겨놓긴했는데 이쪽으로 미리 연락이 오거나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6

    HD보이스 사용을 위한 해외폰 등록등을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SKT알뜰폰 아이즈 모바일 이용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제휴카드 사용해서 할인받으려고 하는데
    결제수단방법을 신용카드결제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계좌자동이체로 설정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화면이 20분간 멈춰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챗봇에 계속 문의를 넣어도 안되고 상담원이랑은 또 연결안된다고 하고;
    K 벤티 200분/10GB 요금제를 신청하였는데
    설명에 아무리봐도 약정기간이나 데이터 속도가 나와있지 않는데
    약정기간이나 데이터 속도가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취소해버릴까봐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미납요금이 없음에도 미납 이슈로 개통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신속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일시정지를 걸기만 신청했는데, 그래도 본인인증이 계속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통신가입증명원이 필요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SKT 인터넷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속도 저하가 있는거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글이 삭제되어 다시 올립니다

    셀프 개통을 진행했고 그래서 기존 통신사가 해지된 상태인데


    아직 개통이 되지 않아서 불편이 많습니다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개통 관련 문의드려요

    셀프 개통 신청해서 기존 통신사와 해지까지 되었는데도

    개통이 안되어서 매우 당황스러운 상태입니다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셀프개통진행중에서 넘어가질 않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sk망 OMD 단말기 등록이 필요한데요.
    고객센터 채팅으로 해결 할 수 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MEI 값은 개인 정보라서 이 게시판에 노출시킬 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아이디 있음을 확인하지 못하고

    비회원 계정으로 작성하고 유심을 배송 받았습니다.

    그래서 셀프개통을 하려 하였으나 주문목록이 나타나지 않고 이전에 이력만 남아있습니다.

    이전에 해결하셨던 글을 보니 고객센터에서 업데이트 해줬다 하는데

    유선으로 연락할수도 없고 답답해서 글 적어봅니다.

    연락주시면 배송번호 및 확인 드리겠습니다.

    아니면 유선 연락 방법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글은 삭제 안했으면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SKT 인터넷 속도 너무 느립니다.
    제가 가입한 상품만 그런가요? 인터넷창이 뜨는데 5초 이상 걸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아이디 있음을 확인하지 못하고

    비회원 계정으로 작성하고 유심을 배송 받았습니다.

    그래서 셀프개통을 하려 하였으나 주문목록이 나타나지 않고 이전에 이력만 남아있습니다.

    이전에 해결하셨던 글을 보니 고객센터에서 업데이트 해줬다 하는데

    유선으로 연락할수도 없고 답답해서 글 적어봅니다.

    연락주시면 배송번호 및 확인 드리겠습니다.

    아니면 유선 연락 방법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글은 삭제 안했으면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씨케이커뮤스트리, 슈가모바일에 가입했다. 해지를 했습니다. 해지취소를 할 하니, 이미 기존통신사로 넘어 갔다고 하네요, 저가 오랫동안 가입한 곳이 귀사(아이즈모바일)입니다. 귀사에서 010********으로 번호이동이 가능한지 확이 부탁드립니다. 해지 전에 반드시 새로운 통신사 개통해야 한다는 안내 가 없어서 먼저 해지 하여, 번호가 공중에 떴습니다. 저가 쓰던 전화번호를 살리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0

    0

    0

    조회 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씨케이커뮤스트리, 슈가모바일에 가입했다. 해지를 했습니다. 해지취소를 할 하니, 이미 기존통신사로 넘어 갔다고 하네요, 저가 오랫동안 가입한 곳이 귀사(아이즈모바일)입니다. 귀사에서 010********으로 번호이동이 가능한지 확이 부탁드립니다. 해지 전에 반드시 새로운 통신사 개통해야 한다는 안내 가 없어서 먼저 해지 하여, 번호가 공중에 떴습니다. 저가 쓰던 전화번호를 살리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지금까지 사용항 사용량과 요금 알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25

    안녕하세요? 가입할때 이전통신사 선택을 잘못한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