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6-17

    다른 통신사로 넘어가려고 하는데
    넘어가려는 회사에서 아이즈 모바일에서 주민등록번호 처리를 잘못 해놔서 오류가 나서 가입이 안 된다고 합니다
    14년 생인데 97년 생으로 뜬다고요
    오류 코드는 bf1002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연락이 닿아야 뭘 물어 볼텐데 고객센터는 100통 넘게 전화 해도 통화가 안 되네요
    연락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7

    분실신고했는데 정지처리안됐네요. 분실폰 찾아서 분실신고취소하고싶습니다 1:1게시판에도 올렸으니 참고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6

    1-2시간정도전 쯤 분실신고했는 데 폰을 찾았습니다. 아직 분실신고 처리가 되지 않았네요. 분실신고 취소하니 분실 처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6

    실시간으로 사용량 조회가 안되는데요 (skt)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될수있게 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다른 알뜰폰사업자는 앱이 있던데요 앱도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6

    밀리의 서재 이용권까지 제공된다는데 언제 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6

    아이즈모바일에서 OTA신호를 발송했다고 하는데 번호 등록이 실패함...
    전화도 안되고 일대일 문의도 형식적으로 답변하고....
    아이즈모바일의 서비스가 최하등급임...
    번호 등록 위해 빠른 시간내로 응답바람...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5

    몇 일써봤는데 실시간 사용량이 확인이 안되니 불편합니다.
    방법이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번호 등록 실패가 계속해서 뜸.네트워크 등록시패가 지속되어 전화 사용이 힘듬...
    빠른 시간내에 조치바람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미성년자 자녀 휴대폰 요금제를 해지를 하려는데 제 아이디로도 가입이 안되어 있고 요금제 확인할 수도 없습니다.
    자녀의 메일이나 배우자의 메일로도 아이디가 가입이 안되어 있는데 고객센터 전화는 연결이 안되어 아이디를 물어볼 수도 없고 해지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다른 통신사에 요금제를 개통하려해도 자녀의 주민등록번호가 아이즈모바일에 잘못 입력되어 있어 아이즈모바일에서 아이디를 알려주던지 주민등록번호를 바꿔줘야 가능합니다.
    확인하시면 제 번호로 연락 좀 주시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기간: 7/16 ~ 7/19(4일)
    - 국가: 일본
    - SK Onepass 500 가입 요청
    -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차단 해지 부탁드립니다.
    - 로밍 신청 여부 확인방법에 대해서도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개통이 되었는데 인터넷이랑 통화가 안되요
    전화 걸면 지금 거신 번호는 본인의 요청으로 발신 정지되었습니다라는 멘트만 나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esim 사용중인데 해외 여행에서 sms/mms(문자) 수신 가능할까요?

    해외여행 계획중인데 문자를 꼭 받아야하는 상황이어서 알뜰통신에서는 따로 설정 필요없이 문자 수신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물리 유심이 아닌 esim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해지고객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 수정입력 후 재시도 해주세요. 라는 알림문구가 계속 떠서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자급제로 폰 구매후 skt망 요금제 사용중인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따로 분실신고는 하지 않았는데, 새로운 기계가 있어서 유심사서 쓰던 번호 그대로 개통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010.2927.****로 문자 보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기기변경해서 유심 교체 했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개통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4

    카드 변경 했습니다 결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로그인이 안되네요 쓰레기 같네요 그러니 와이프 이름으로는 로그인 되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통신사가 불통이고 참내 오늘 반나절 고생하고 욕나올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해지 부탁드려요
    KT / 010********
    KT / 010********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해지 부탁드려요
    KT / 0106627****
    KT / 0106864****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3

    안녕하십니까?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5월13일부터 요금제 변경을 한 김*심입니다. 010-8709-****이고요.

    요금제 변경과 다르게 청구서가 발행되어 문의드립니다. 요금제 변경은 14960원으로 하였는데 청구서는 기본요금 11930원, 월정액 8335에

    부가세 2026원이 청구서가 발행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부탁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