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7-09

    KT 자동납부 계좌변경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대답해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KT 자동납부 계좌변경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대답해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KT 자동납부 계좌변경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대답해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skt -> [K]CU&롯시 11GB+일2GB로 변경했습니다. (skt -> 알뜰 kt로 번호이동 중)
    1.
    위약금이 35만원 이상 나와서 '타사 미청구금액 기준 350000초과로 번호이동 불가합니다.' 라고 뜨네요.
    그래서 skt에 문의해보니 새로운 알뜰폰 통신사 쪽에서 확인하고 그거를 skt로 전달하면 skt에서 저에게 연락을 준다는 것 같은데 이 절차가 맞는지, 언제쯤 가능할지 연락드립니다.

    2.
    그 이후 skt에서 할부원금을 카드로 결제하면 이후에 환급을 받는 절차인지 궁금합니다.

    3.
    [K]CU&롯시 11GB+일2GB -> [K]CU&롯시 100GB+
    같은 알뜬폰 kt로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는지, 변경해도 혜택이 유지가 되는지, 변경하려면 어떠한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아이즈모바일은 어플이 없나요? 검색해도 안 나오던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셀프개통 중 마지막단계에서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2시간동안 헤매다 결국 일반개통을 신청했는데요.
    문제는 이전 통신사가 해지되어서 와이파이가 없으면 휴대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셀프개통은 안되고, 개통이 언제되는지는 문자도 없고,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되죠 ?
    끝자리 929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요금제 변경 가능한가요..? 현재 SKT 망 아이즈팡팡 (200분/6g) 사용 중 입니다. 동일한 SKT망 울트라 100분/15G 사용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kt 망으로 변경 신청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KT 자동납부 계좌변경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대답해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주문번호 "10846528" 6월 15일에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개통이 안되고 있어요. 상담원 연결도 힘들고 빠르게 개통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유심인식오류 접수 했습니다. 진행상황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esim 개통할려는데 비활성화로 개통 오류입니다....... 빠른 조치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신규개통을 하였는데, 개통해서 배송 도착하였다고 안내받았는데,

    유심을 넣어도, SKT 인것은 잡히는데, 통화도 데이터도 되지않습니다.

    외국 기기인지라 이전 SKT 알뜰 모바일에서 OMD 등록했는데, 또 해야하는 것인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해외 여행중인데 국제전화가 수신되지 않고 있습니다. 국제전화 발신금지 부가서비스는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콜키퍼에 전화가 왔다고 하는데, 전화가 오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에 무음 설정은 해지되어 있습니다. 조치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안녕하세요.

    아내가 SKT 사태 이후로 번호가 불통이 되어, 본인인증과 회원가입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대신 문의 드립니다.

    해외에서 본인인증용으로 SKT망 알뜰폰을 개통하여 사용해 왔습니다. 최근 사태 이후 제 번호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했으나, 아내 번호는 전화와 문자 모두 수신 및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한국에 잠시 방문했을 때도 동일하게 전화와 문자가 전혀 안 됐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았지만 상담원 연결은 되지 않고, 안내 음성으로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라는 안내만 받았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유심 교체를 신청해 새 유심을 받았지만, 등록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한데 현재 아내는 본인인증(PASS 포함)이 불가능해 유심 등록 자체가 안되는 상태입니다.

    해지도 못 하고 요금만 계속 납부 중인 상황이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9

    KT 자동납부 계좌변경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대답해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8

    기기를 바꿔서 기존 쓰던 알뜰폰유심을 새기기에
    꽂았는데 인식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8

    알뜰폰 가입 제한 해제했습니다. 개통 진행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8

    여기에서 넘어가질 않네요.. 번호이동으로 e심개통으로 신청했습니다.
    번호이동 가입번호: 010********
    비상연락망: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7-08

    개통 오류
    esim 개통시 오류가 발생하여 esim 뿐만아니라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usim까지 서비스가 불가한 상태입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